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1,382건 중 1,382건 출력
60/70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181.
서명
The Role of Marketer-Generated Content in Customer Engagement Marketing 미리보기
저자
Meire, Matthijs; Hewett, Kelly; Ballings, Michel; Kumar, V.; Van den Poel, Dir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2.
서명
The Role of Market Orientation in Advertising Spending During Economic Collapse: The Case of Turkey in 2001 미리보기
저자
Ozturan, P.; Ozsomer, A.; Pieters,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3.
서명
The Role of Mere Closeness: How Geographic Proximity Affects Social Influence 미리보기
저자
Meyners, Jannik; Barrot, Christian; Becker, Jan U.; Goldenberg, Jaco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4.
서명
The Role of the Partner Brand's Social Media Power in Brand Alliances 미리보기
저자
Kupfer, Ann-Kristin; Holte, Nora Pähler vor der; Kübler, Raoul V.; Hennig-Thurau, Thorste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5.
서명
The Role of the Scale Parameter in the Estimation and Comparison of Multinomial Logit Models 미리보기
저자
Swait,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6.
서명
The Role of Within-Trip Dynamics in Unplanned Versus Planned Purchase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Gilbride, Timothy J.; Inman, J. Jeffrey; Stilley, Karen Melvill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7.
서명
The Rule of Repulsion Consumers are looking down nowadays 미리보기
저자
Smith, J.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8.
서명
The Sales Lead Black Hole: On Sales Reps' Follow-Up of Marketing Leads 미리보기
저자
Sabnis, G.; Chatterjee, S.C.; Grewal, R.; Lilien, G.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9.
서명
The Second Screen Finally Gets Its Due 미리보기
저자
Mancuso, J.; Stuth,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0.
서명
The Secret Ingredient Is Me: Customization Prompts Self-Image-Consistent Product Perceptions 미리보기
저자
Klesse, Anne-Kathrin; Cornil, Yann; Dahl, Darren William; Gros, Nin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1.
서명
THE SECRET TO VIRAL SUCCESS What compels online video viewers to share clips with their social networks? 미리보기
저자
McNeal,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2.
서명
The Seesaw Self: Possessions, Identity (De)activation, and Task Performance 미리보기
저자
Chung, Jaeyeon; Johar, Gita 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3.
서명
The Self-Expressive Customization of a Product Can Improve Performance 미리보기
저자
Kaiser, Ulrike; Schreier, Martin; Janiszewski, Chri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4.
서명
The Self-Perception Connection: Why Consumers Devalue Unattractive Produce 미리보기
저자
Grewal, Lauren; Hmurovic, Jillian; Lamberton, Cait; Reczek, Rebecca Walke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5.
서명
The Service—Profit Chain: A Meta-Analytic Test of a Comprehensive Theoretical Framework 미리보기
저자
Hogreve, Jens; Iseke, Anja; Derfuss, Klaus; Eller, Tönnje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6.
서명
The Sleepy Consumer and Variety Seeking 미리보기
저자
Huang, Zhongqiang; Liang, Yitian; Weinberg, Charles B.; Gorn, Gerald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7.
서명
The Smell of Healthy Choices: Cross-Modal Sensory Compensation Effects of Ambient Scent on Food Purchases 미리보기
저자
Biswas, Dipayan; Szocs, Courtne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8.
서명
The Smell of Success 미리보기
저자
Czaplewski, A.J.; McNulty, P.; Olson, E.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00.
서명
The Space-to-Product Ratio Effect: How Interstitial Space Influences Product Aesthetic Appeal, Store Perceptions, and Product Preference 미리보기
저자
Sevilla, Julio; Townsend, Claudi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