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64/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261.
서명
Understanding the Dynamics Between Social Entrepreneurship and Inclusive Growth in Subsistence Marketplaces
저자
Azmat, Fara; Ferdous, Ahmed Shahriar; Couchman, Pau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2.
서명
Understanding the Effects of Plural Marketing Structures on Alliance Performance
저자
Fang, Eric; Lee, Jongkuk; Palmatier, Robert; Guo, Zhaoyan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3.
서명
Understanding the Fine Print: The Need for Effective Testing of Mandatory Mortgage Loan Disclosures
저자
Perry, V.G.; Blumenthal, P.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4.
서명
Understanding the Impact of In-Process Promotional Messages: An Application to Online Auctions
저자
Ducarroz, Caroline; Yang, Sha; Greenleaf, Eric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5.
서명
Understanding the Underutilization of Urban Bicycle Commuting: A Behavioral Reasoning Perspective
저자
Claudy, M.C.; Peterson,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6.
서명
Understanding the Value of On-Premise Signs as Marketing Devices for Legal and Public Policy Purposes
저자
Taylor, C.R.; Sarkees, M.E.; Bang, H.-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7.
서명
Understanding Value-Added Resellers' Assortments of Multicomponent Systems
저자
Ray, Sourav; Bergen, Mark E.; John, Georg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8.
서명
United We Stand: The Impact of Buying Groups on Retailer Productivity
저자
Geyskens, Inge; Gielens, Katrijn; Wuyts, Stef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9.
서명
Unpacking the Relationship Between Sales Control and Salesperson Performance: A Regulatory Fit Perspective
저자
Katsikeas, Constantine S.; Auh, Seigyoung; Spyropoulou, Stavroula; Menguc, Bulen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0.
서명
Unprofitable Cross-Buying: Evidence from Consumer and Business Markets
저자
Shah, D.; Kumar, V.; Qu, Y.; Chen,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1.
서명
UPC Scanner Pricing Systems: Are They Accurate?
저자
Goodstein, R.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2.
서명
Up, Up, and Away: Upgrading as a Response to Dissimilar Brand Users
저자
Wang, Yajin; John, Deborah Roedde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3.
서명
U.S. Citizens' Representations of God and Support for Sustainability Policies
저자
Johnson, Kathryn A.; Liu, Richie L.; Minton, Elizabeth A.; Bartholomew, Darrell E.; Peterson, Mark; Cohen, Adam B.; Kees, Jerem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4.
서명
Using EEG to Predict Consumers' Future Choices
저자
Telpaz, Ariel; Webb, Ryan; Levy, Dino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5.
서명
Using Motivation Theory to Develop a Transformative Consumer Research Agenda for Reducing Materialism in Society
저자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6.
서명
Using Motivation Theory to Develop a Transformative Consumer Research Agenda for Reducing Materialism in Society
저자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7.
서명
Using Single-Neuron Recording in Marketing: Opportunities, Challenges, and an Application to Fear Enhancement in Communications
저자
Cerf, Moran; Greenleaf, Eric; Meyvis, Tom; Morwitz, Vicki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8.
서명
Using the Past as a Guide to the Future: Reflections on the History of the Journal of Marketing
저자
Day, G.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9.
서명
Valuable Virality
저자
Akpinar, Ezgi; Berger, Jona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80.
서명
Value Appropriation and Firm Shareholder Value: Role of Advertising and Receivables Management
저자
Frennea, Carly; Han, Kyuhong; Mittal, Vika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