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21/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01.
서명
Falling Back on Numbers: When Preference for Numerical Product Information Increases after a Personal Control Threat
저자
Lembregts, Christophe; Pandelaere, Mari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2.
서명
Fanning the Flames? How Media Coverage of a Price War Affects Retailers, Consumers, and Investors
저자
van Heerde, Harald J.; Gijsbrechts, Els; Pauwels, Koe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3.
서명
Federal Trade Commission Bureau of Consumer Protection, 1978-1979
저자
Scammon, D.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4.
서명
Federal Trade Commission: Time of Transition
저자
Wiener, J.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5.
서명
Feeling Love and Doing More for Distant Others: Specific Positive Emotions Differentially Affect Prosocial Consumption
저자
Cavanaugh, Lisa A.; Bettman, James R.; Luce, Mary France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6.
서명
Field Experimentation in Marketing Research
저자
Gneezy, Ayele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7.
서명
Film Critics: Influencers or Predictors?
저자
Eliashberg,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8.
서명
Film critics: Influencers or predictors?
저자
Eliashberg, Jehoshu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9.
서명
Film Critics: Influencers or Predictors?
저자
Eliashberg,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0.
서명
Finding a Home for Products We Love: How Buyer Usage Intent Affects the Pricing of Used Goods
저자
Brough, A.R.; Isaac, M.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1.
서명
Firm Innovativeness and Its Performance Outcomes: A Meta-Analytic Review and Theoretical Integration
저자
Rubera, G.; Kirca, A.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2.
서명
Firms' Strategic Leverage of Unplanned Exposure and Planned Advertising: An Analysis in the Context of Celebrity Endorsements
저자
Derdenger, Timothy P.; Li, Hui; Srinivasan, Kann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3.
서명
Firm Value Creation Through Major Channel Expansions: Evidence from an Event Study in the United States, Germany, and China
저자
Homburg, C.; Vollmayr, J.; Hahn,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4.
서명
Flies in the Ointment? Addressing Potential Impediments to Population-Based Health Benefits of Restaurant Menu Labeling Initiatives
저자
Burton, S.; Kees,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5.
서명
Follow to Lead
저자
Smith, J.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6.
서명
Footprints in the Sands of Time: A Comparative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Company Identification over Time
저자
Haumann, Till; Quaiser, Benjamin; Wieseke, Jan; Rese, Mari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7.
서명
Forceful Phantom Firsts: Framing Experiences as Firsts Amplifies Their Influence on Judgment
저자
LeBoeuf, R.A.; Williams, E.F.; Brenner, L.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8.
서명
Forecast Wizard
저자
Deal,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9.
서명
Format Neglect: How the Use of Numerical Versus Percentage Rank Claims Influences Consumer Judgments
저자
Sevilla, Julio; Isaac, Mathew S.; Bagchi, Rajes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0.
서명
Forward-Looking Financials
저자
Schultz, D.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