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1,382건 중 1,382건 출력
29/70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561.
서명
Integrating Theory and Practice in Marketing 미리보기
저자
Kumar, 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2.
서명
Interactive home shopping: Consumer, retailer, and manufacturer incentives to participate in 미리보기
저자
Alba, Josep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3.
서명
Interactive Home Shopping: Consumer, Retailer, and Manufacturer Incentives to Participate in Electronic Marketplaces 미리보기
저자
Alba,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4.
서명
Interactive Home Shopping: Consumer, Retailer, and Manufacturer Incentives to Participate in Electronic Marketplaces 미리보기
저자
Alba,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5.
서명
Intercompetitor Licensing and Product Innovation 미리보기
저자
Jiang, Baojun; Shi, Hongy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6.
서명
Interdependency, Contracting, and Relational Behavior in Marketing Channels 미리보기
저자
Lusch, R. 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7.
서명
Internet Versus Television Advertising: A Brand-Building Comparison 미리보기
저자
Draganska, M.; Hartmann, W.R.; Stanglein,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8.
서명
Interorganizational Governance in Marketing Channels 미리보기
저자
Heide, J.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9.
서명
Interpreting the Stock Returns to New Product Announcements: How the Past Shapes Investors' Expectations of the Future 미리보기
저자
Warren, Nooshin L.; Sorescu, Alin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0.
서명
Intersectionality 101 미리보기
저자
Gopaldas,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1.
서명
Intersectionality 101 미리보기
저자
Gopaldas,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2.
서명
Intrafunctional Competitive Intelligence and Sales Performance: A Social Network Perspective 미리보기
저자
Ahearne, M.; Lam, S.K.; Hayati, B.; Kraus, 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3.
서명
Introduction: Is Customer Satisfaction (Ir)relevant as a Metric? 미리보기
저자
Kumar, 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4.
서명
Introduction to Policy Watch: Note on the Consumer Financial Protection Bureau 미리보기
저자
Stewart, David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5.
서명
Introduction to the JMR 50th Anniversary Special Section 미리보기
저자
Meyer, R.; Winer, R.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6.
서명
Introduction to th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Special Issue on Neuroscience and Marketing 미리보기
저자
Camerer, Colin; Yoon, Caroly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7.
서명
Introduction to th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Special Section on Field Experiments 미리보기
저자
Meyer, Rober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8.
서명
Introduction to the Special Issue on Theory and Practice in Marketing 미리보기
저자
Lehmann, D.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9.
서명
Introduction to the Special Issue—Mapping the Boundaries of Marketing: What Needs to Be Known 미리보기
저자
Kumar, V.; Keller, Kevin Lane; Lemon, Katherine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0.
서명
Introduction to the Special Section on Global Perspectives in Public Policy and Marketing 미리보기
저자
Kopp, Steven W.; Kim, Kyung-Hoo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