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34/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661.
서명
Marketing Channels in Foreign Markets: Control Mechanisms and the Moderating Role of Multinational Corporation Headquarters-Subsidiary Relationship
저자
Grewal, R.; Kumar, A.; Mallapragada, G.; Saini,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2.
서명
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ies and Consumer Financial Decision Making: The Role of National Culture
저자
Petersen, J.A.; Kushwaha, T.; Kumar, 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3.
서명
Marketing Controls and Dysfunctional Employee Behaviors: A Test of Traditional and Contingency Theory Postulates
저자
Ramaswami, S.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4.
서명
Marketing Department Power and Firm Performance
저자
Feng, Hui; Morgan, Neil A.; Rego, Lopo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5.
서명
Marketing Doctrine: A Principles-Based Approach to Guiding Marketing Decision Making in Firms
저자
Challagalla, G.; Murtha, B.R.; Jaworski,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6.
서명
Marketing health services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연속간행물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7.
서명
Marketing in Computer-Mediated Environments: Research Synthesis and New Directions
저자
Yadav, M.S.; Pavlou, P.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8.
서명
Marketing in Hypermedia Computer-Mediated Environments: Conceptual Foundations
저자
Hoffman, D.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9.
서명
Marketing in Hypermedia Computer-Mediated Environments: Conceptual Foundations
저자
Hoffman, D.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0.
서명
Marketing insights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9-
자료유형
연속간행물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1.
서명
Marketing Interactions in Subsistence Marketplaces: A Bottom-Up Approach to Designing Public Policy
저자
Viswanathan, M.; Sridharan, S.; Ritchie, R.; Venugopal, S.; Jung,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2.
서명
Marketing in the Sharing Economy
저자
Eckhardt, Giana M.; Houston, Mark B.; Jiang, Baojun; Lamberton, Cait; Rindfleisch, Aric; Zervas, Georgio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3.
서명
Marketing in Turbulent Environments: Decision Processes and the Time-Sensitivity of Information
저자
Glazer,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4.
서명
Marketing literature review
저자
Leonard, Myro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5.
서명
Marketing literature review
저자
Leonard, Myro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6.
서명
Marketing management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2-
자료유형
연속간행물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7.
서명
Marketing news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67-
자료유형
연속간행물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8.
서명
Marketing Performance Measurement Systems: Does Comprehensiveness Really Improve Performance?
저자
Homburg, C.; Artz, M.; Wieseke,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9.
서명
Marketing Science in a Changing Environment
저자
Silk, A.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80.
서명
Marketing's Impact on Firm Value: Generalizations from a Meta-Analysis
저자
Edeling, Alexander; Fischer, Mar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