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36/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701.
서명
Mindfulness: A Long-Term Solution for Mindless Eating by College Students
저자
Bahl, S.; Milne, G.R.; Ross, S.M.; Chan,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2.
서명
Mindfulness: Its Transformative Potential for Consumer, Societal, and Environmental Well-Being
저자
Bahl, Shalini; Milne, George R.; Ross, Spencer M.; Mick, David Glen; Grier, Sonya A.; Chugani, Sunaina K.; Chan, Steven S.; Gould, Stephen; Cho, Yoon-Na; Dorsey, Joshua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3.
서명
Minimum Payment Warnings and Information Disclosure Effects on Consumer Debt Repayment Decisions
저자
Salisbury, L.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4.
서명
Mining Marketing Meaning from Chatter: Strategic Brand Analysis of Big Data Using Latent Dirichlet Allocation
저자
Tirunillai, S.; Tellis,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5.
서명
Mirror, Mirror on the Retail Wall: Self-Focused Attention Promotes Reliance on Feelings in Consumer Decisions
저자
Chang, Hannah H.; Hung, Iris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6.
서명
Misresponse to Reversed and Negated Items in Surveys: A Review
저자
Weijters, B.; Baumgartner, 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7.
서명
Misresponse to Survey Questions: A Conceptual Framework and Empirical Test of the Effects of Reversals, Negations, and Polar Opposite Core Concepts
저자
Baumgartner, Hans; Weijters, Bert; Pieters, Ri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8.
서명
Mobile App Sold Separately
저자
Mancuso, J.; Stuth,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9.
서명
Mobile Phone Visual Ethnography (MpVE): Bridging Transformative Photography and Mobile Phone Ethnography
저자
DeBerry-Spence, Benét; Ekpo, Akon E.; Hogan, Danie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0.
서명
Mobility of Top Marketing and Sales Executives in Business-to-Business Markets: A Social Network Perspective
저자
Wang, Rui; Gupta, Aditya; Grewal, Rajdee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1.
서명
Model-Based Segmentation Featuring Simultaneous Segment-Level Variable Selection
저자
Kim, S.; Fong, D.K.H.; DeSarbo, W.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2.
서명
Modeling Credit Card Share of Wallet: Solving the Incomplete Information Problem
저자
Chen, Y.; Steckel, J.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3.
서명
Modeling Customer Opt-In and Opt-Out in a Permission-Based Marketing Context
저자
Kumar, V.; Zhang, X.; Luo,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4.
서명
Modeling Emerging-Market Firms' Competitive Retail Distribution Strategies
저자
Sharma, Amalesh; Kumar, V.; Cosguner, Kora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5.
서명
Modeling Gift Choice: The Effect of Uncertainty on Price Sensitivity
저자
Wang, Sherry Shi; Van Der Lans, Ral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6.
서명
Modeling Heterogeneity in the Satisfaction, Loyalty Intention, and Shareholder Value Linkage: A Cross-Industry Analysis at the Customer and Firm Levels
저자
Larivière, Bart; Keiningham, Timothy L.; Aksoy, Lerzan; Yalçin, Atakan; Morgeson, Forrest V.; Mithas, Suni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7.
서명
Moderating Effects of the Relationship Between Private Label Share and Store Loyalty
저자
Koschate-Fischer, N.; Cramer, J.; Hoyer, W.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8.
서명
Money, Status, and the Ovulatory Cycle
저자
Durante, K.M.; Griskevicius, V.; Cantu, S.M.; Simpson, J.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9.
서명
Money, Time, and the Stability of Consumer Preferences
저자
Lee, Leonard; Lee, Michelle P.; Bertini, Marco; Zauberman, Gal; Ariely, D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0.
서명
More Evidence Challenging the Robustness and Usefulness of the Attraction Effect
저자
Yang, S.; Lynn,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