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42/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21.
서명
Premarket Forecasting of Really-New Products
저자
Urban, G.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2.
서명
Pressed for Time? Goal Conflict Shapes How Time Is Perceived, Spent, and Valued
저자
Etkin, Jordan; Evangelidis, Ioannis; Aaker, Jennife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3.
서명
Price and Advertising Effectiveness over the Business Cycle
저자
van Heerde, H.J.; Gijsenberg, M.J.; Dekimpe, M.G.; Steenkamp, J.-B.E.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4.
서명
Price Discrimination Using In-Store Merchandising
저자
Dhar, S.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5.
서명
Price-Matching Guarantees as a Direct Signal of Low Prices
저자
Mamadehussene, Sami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6.
서명
Price Number Relationships and Deal Processing Fluency: The Effects of Approximation Sequences and Number Multiples
저자
Coulter, K.S.; Roggeveen, A.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7.
서명
Price Perceptions and Consumer Shopping Behavior: A Field Study
저자
Lichtenstein, D.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8.
서명
Price Promotion for Emotional Impact
저자
Aydinli, A.; Bertini, M.; Lambrecht,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9.
서명
Price Promotions and Popular Events
저자
Keller, Wiebke I. Y.; Deleersnyder, Barbara; Gedenk, Kare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0.
서명
Price Search in the Retail Grocery Market
저자
Urbany, J.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1.
서명
Price Transparency and Retail Prices: Evidence from Fuel Price Signs in the Italian Highway System
저자
Rossi, Federico; Chintagunta, Pradeep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2.
서명
Principle-Based Consumption Communities: Exploring the Meanings Derived from Socially Conscious Consumption Practices
저자
DeVincenzo, Marie Hafey; Scammon, Debr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3.
서명
Principles and Principals: Do Customer Stewardship and Agency Control Compete or Complement When Shaping Frontline Employee Behavior?
저자
Schepers, J.; Falk, T.; de Ruyter, K.; de Jong, A.; Hammerschmidt,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4.
서명
Principles in Action: An Examination of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Letters Involving Violative Internet Promotions from 1997 to 2012
저자
Hoy, M.G.; Park, J.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5.
서명
Privacy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The Role of the Federal Trade Commission
저자
Ohlhausen, M.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6.
서명
Privacy Notices as Tabula Rasa: An Empirical Investigation into How Complying with a Privacy Notice Is Related to Meeting Privacy Expectations Online
저자
Martin, Kirste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7.
서명
Private Label Imitation of a National Brand: Implications for Consumer Choice and Law
저자
Aribarg, A.; Arora, N.; Henderson, T.; Kim, 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8.
서명
Product Concept Demonstrations in Trade Shows and Firm Value
저자
Kim, Taewan; Mazumdar, Tridi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9.
서명
Product Customization via Starting Solutions
저자
Hildebrand, C.; Haubl, G.; Herrmann,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0.
서명
Product Design for the Long Run: Consumer Responses to Typical and Atypical Designs at Different Stages of Exposure
저자
Landwehr, J.R.; Wentzel, D.; Herrmann,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