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43/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41.
서명
Product Diversification and Market Value of Large International Firms: A Macroenvironmental Perspective
저자
Qiu,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2.
서명
Productivity Metrics and Consumers' Misunderstanding of Time Savings
저자
De Langhe, Bart; Puntoni, Stefan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3.
서명
Product Launches with New Attributes: A Hybrid Conjoint—Consumer Panel Technique for Estimating Demand
저자
Ellickson, Paul B.; Lovett, Mitchell J.; Ranjan, Bhoomij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4.
서명
Project Customization and the Supplier Revenue—Cost Dilemmas: The Critical Roles of Supplier—Customer Coordination
저자
Wang, Yonggui; Lee, Jongkuk; Fang, Er; Ma, Shuan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5.
서명
Promotional Elasticities and Category Characteristics
저자
Narasimhan,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6.
서명
Prone to Progress: Using Personality to Identify Supporters of Innovative Social Entrepreneurship
저자
Wood,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7.
서명
Pro-Social Consumer Influence Strategies: When And How Do They Work?
저자
Osterhus, T.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8.
서명
Pro-social consumer influence strategies: When and how do they work?
저자
Osterhus, Thomas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9.
서명
Prosocial Goal Pursuit in Crowdfunding: Evidence from Kickstarter
저자
Dai, Hengchen; Zhang, Dennis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0.
서명
Protecting Appearance and Atmospherics: Trade Dress as a Component of Retail Strategy
저자
Kopp, S.W.; Langenderfer,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1.
서명
Provision of Optional Versus Standard Product Features in Competition
저자
Balachander, Subramanian; Gal-Or, Esther; Geylani, Tansev; Kim, Alex Jiyoun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2.
서명
Public Service Advertisements: Emotions and Empathy Guide Prosocial Behavior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3.
서명
Putting Brands in Their Place: How a Lack of Control Keeps Brands Contained
저자
Cutright, K.M.; Bettman, J.R.; Fitzsimons, G.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4.
서명
Putting the Person Back in Person-Brands: Understanding and Managing the Two-Bodied Brand
저자
Fournier, Susan; Eckhardt, Giana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5.
서명
Quality Tier Competition: How Price Change Influences Brand Choice and Category Choice
저자
Sivakumar,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6.
서명
Quality tier competition: How price change influences brand choice and category choice
저자
Sivakumar,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7.
서명
Quality Tier Competition: How Price Change Influences Brand Choice and Category Choice
저자
Sivakumar,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8.
서명
Quantifying Under- and Overreporting in Surveys Through a Dual-Questioning-Technique Design
저자
De Jong, Martijn G.; Fox, Jean-Paul; Steenkamp, Jan-Benedict E.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9.
서명
Quantitative Trendspotting
저자
Du, R.Y.; Kamakura, W.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0.
서명
Quest for Balance
저자
Grapentine,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