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46/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901.
서명
Retention Futility: Targeting High-Risk Customers Might Be Ineffective
저자
Ascarza, Ev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2.
서명
Rethinking the Relationship Between Social/Nonprofit Marketing and Commercial Marketing
저자
Andreasen, A.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3.
서명
Return on Engagement Initiatives: A Study of a Business-to-Business Mobile App
저자
Gill, Manpreet; Sridhar, Shrihari; Grewal, Rajdee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4.
서명
Return on Quality (ROQ): Making Service Quality Financially Accountable
저자
Rust, R.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5.
서명
Return on Service Amenities
저자
Hamilton, Rebecca W.; Rust, Roland T.; Wedel, Michel; Dev, Chekitan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6.
서명
Return Shipping Policies of Online Retailers: Normative Assumptions and the Long-Term Consequences of Fee and Free Returns
저자
Bower, A.B.; Maxham, J.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7.
서명
Reviews Without a Purchase: Low Ratings, Loyal Customers, and Deception
저자
Anderson, E.T.; Simester, D.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8.
서명
Riding the Waves: Revealing the Impact of Intrayear Category Demand Cycles on Advertising and Pricing Effectiveness
저자
Gijsenberg, Maarten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9.
서명
Rising from the Ashes: How Brands and Categories Can Overcome Product-Harm Crises
저자
Cleeren, K.; van Heerde, H.J.; Dekimpe, M.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0.
서명
Risk, Information, and Incentives in Online Affiliate Marketing
저자
Edelman, B.; Brandi,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1.
서명
Role of Ambient Temperature in Influencing Willingness to Pay in Auctions and Negotiations
저자
Sinha, Jayati; Bagchi, Rajes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2.
서명
Role of Reference Price on Price and Quantity: Insights from Business-to-Business Markets
저자
Bruno, H.A.; Che, H.; Dutta,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3.
서명
Sales Force Compensation Design for Two-Sided Market Platforms
저자
Bhargava, Hemant K.; Rubel, Olivie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4.
서명
Sales Force Downsizing and Firm-Idiosyncratic Risk: The Contingent Role of Investors' Screening and Firm's Signaling Processes
저자
Panagopoulos, Nikolaos G.; Mullins, Ryan; Avramidis, Panagioti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5.
서명
Salesperson Solution Involvement and Sales Performance: The Contingent Role of Supplier Firm and Customer—Supplier Relationship Characteristics
저자
Panagopoulos, Nikolaos G.; Rapp, Adam A.; Ogilvie, Jessica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6.
서명
Sales Representative Departures and Customer Reassignment Strategies in Business-to-Business Markets
저자
Shi, Huanhuan; Sridhar, Shrihari; Grewal, Rajdeep; Lilien, Gar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7.
서명
Sales-to-Marketing Job Transitions
저자
Johnson, Jeff S.; Matthes, Joseph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8.
서명
Same but Different: Using Anthropomorphism in the Battle Against Food Waste
저자
Cooremans, Katrien; Geuens, Maggi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9.
서명
Satisfaction (Mis)pricing Revisited: Real? Really Big?
저자
Bharadwaj, Sundar G.; Mitra, Debanj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0.
서명
Savoring an Upcoming Experience Affects Ongoing and Remembered Consumption Enjoyment
저자
Chun, HaeEun Helen; Diehl, Kristin; MacInnis, Deborah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