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47/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921.
서명
Saying More with Less
저자
Flint,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2.
서명
Scaling Effective Education for the Poor in Developing Countries: A Report from the Field
저자
Epstein, M.J.; Yuthas,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3.
서명
Scarcity Polarizes Preferences: The Impact on Choice Among Multiple Items in a Product Class
저자
Zhu, M.; Ratner, R.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4.
서명
Scheduling Content on Social Media: Theory, Evidence, and Application
저자
Kanuri, Vamsi K.; Chen, Yixing; Sridhar, Shrihar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5.
서명
Searching in Choice Mode: Consumer Decision Processes in Product Search with Recommendations
저자
Dellaert, B.G.C.; Haubl,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6.
서명
Seeding as Part of the Marketing Mix: Word-of-Mouth Program Interactions for Fast-Moving Consumer Goods
저자
Dost, Florian; Phieler, Ulrike; Haenlein, Michael; Libai, Bara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7.
서명
Seeing the Big Picture: The Effect of Height on the Level of Construal
저자
Aggarwal, P.; Zhao,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8.
서명
Seeking an Expanding Competitor: How Product Line Expansion Can Increase All Firms' Profits
저자
Thomadsen,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9.
서명
Seeking the Ideal Form: Product Design and Consumer Response
저자
Bloch, P. 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0.
서명
Selectively Emotional: How Smartphone Use Changes User-Generated Content
저자
Melumad, Shiri; Inman, J. Jeffrey; Pham, Michel Tu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1.
서명
Selective Reporting of Factual Content by Commercial Media
저자
Zhu, Y.; Dukes,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2.
서명
Self-Selected Sales Incentives: Evidence of their Effectiveness, Persistence, Durability, and Underlying Mechanisms
저자
Bommaraju, Raghu; Hohenberg, Sebasti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3.
서명
Self-Signaling and the Costs and Benefits of Temptation in Consumer Choice
저자
Dhar, R.; Wertenbroch,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4.
서명
Self-Threat and Product Failure: How Internal Attributions of Blame Affect Consumer Complaining Behavior
저자
Dunn, L.; Dahl, D.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5.
서명
Seller Beware: How Bundling Affects Valuation
저자
Shaddy, Franklin; Fishbach, Ayele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6.
서명
Selling the Premium in Freemium
저자
Gu, Xian; Kannan, P. K.; Ma, Liy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7.
서명
Selling to Barricaded Buyers
저자
Chase, Kevin S.; Murtha, Bri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8.
서명
Semiparametric versus Parametric Classification Models: An Application to Direct Marketing
저자
Roelf Bult,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9.
서명
Serial Position Effects on Native Advertising Effectiveness: Differential Results Across Publisher and Advertiser Metrics
저자
Wang, Pengyuan; Xiong, Guiyang; Yang, Ji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40.
서명
Service Innovativeness and Firm Value
저자
Dotzel, T.; Shankar, V.; Berry, L.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