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49/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961.
서명
Social Comparison in Retailer—Supplier Relationships: Referent Discrepancy Effects
저자
Lee, Hannah S.; Griffith, David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2.
서명
Social Dollars in Online Communities: The Effect of Product, User, and Network Characteristics
저자
Park, Eunho; Rishika, Rishika; Janakiraman, Ramkumar; Houston, Mark B.; Yoo, Byungjoo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3.
서명
Social Effects in the In-Flight Marketplace: Characterization and Managerial Implications
저자
Gardete, Pedro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4.
서명
Social Influence Effects in Online Product Ratings
저자
Sridhar, S.; Srinivasan,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5.
서명
Social Interactions and Monetary Incentives in Driving Consumer Repeat Behavior
저자
Toker-Yildiz, Kamer; Trivedi, Minakshi; Choi, Jeonghye; Chang, Sue Ryun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6.
서명
Socially Responsible Organizational Buying: Environmental Concern as a Noneconomic Buying Criterion
저자
Drumwright, M.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7.
서명
SOCIAL MEDIA Social Media and the Second Screen
저자
Mancuso, J.; Stuth,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8.
서명
Social Networks, Personalized Advertising, and Privacy Controls
저자
Tucker, C.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9.
서명
Social Networks Within Sales Organizations: Their Development and Importance for Salesperson Performance
저자
Bolander, Willy; Satornino, Cinthia B.; Hughes, Douglas E.; Ferris, Gerald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0.
서명
Social Sustainability as Buying Local: Effects of Soft Policy, Meso-Level Actors, and Social Influences on Purchase Intentions
저자
Testa, Francesco; Russo, Michael V.; Cornwell, T. Bettina; McDonald, Aaron; Reich, Brando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1.
서명
Soda Versus Cereal and Sugar Versus Fat: Drivers of Healthful Food Intake and the Impact of Diabetes Diagnosis
저자
Ma, Y.; Ailawadi, K.L.; Grewal,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2.
서명
Software Piracy: Estimation of Lost Sales and the Impact on Software Diffusion
저자
Givon,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3.
서명
Sound Disclosures: Assessing When a Disclosure Is Worthwhile
저자
Kozup, J.; Taylor, C.R.; Capella, M.L.; Kees,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4.
서명
Sounds Big: The Effects of Acoustic Pitch on Product Perceptions
저자
Lowe, Michael L.; Haws, Kelly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5.
서명
Spatiotemporal Allocation of Advertising Budgets
저자
Aravindakshan, A.; Peters, K.; Naik, P.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6.
서명
Speaking for ``Free'': Word of Mouth in Free- and Paid-Product Settings
저자
Bond, Samuel D.; He, Stephen X.; Wen, We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7.
서명
Specialist Competitor Referrals: How Salespeople Can Use Competitor Referrals for Nonfocal Products to Increase Focal Product Sales
저자
Blanchard, Simon J.; Hada, Mahima; Carlson, Kurt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8.
서명
Special Section Commemorating the 100th Anniversary of the U.S. Federal Trade Commission
저자
Wilkie, W.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9.
서명
Spillover Effects of Mission Activities on Revenues in Nonprofit Health Care: The Case of Aravind Eye Hospitals, India
저자
Gupta, Sachin; Palsule-Desai, Omkar D.; Gnanasekaran, C.; Ravilla, Thulasira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80.
서명
SPLIT SCREEN Return on Innovation
저자
Mcneal,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