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57/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121.
서명
The Influence of Disorganized Shelf Displays and Limited Product Quantity on Consumer Purchase
저자
Castro, I.A.; Morales, A.C.; Nowlis, S.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22.
서명
The influence of Initial Possession Level on Consumers' Adoption of a Collection Goal: A Tipping Point Effect
저자
Gao, Leilei; Huang, Yanliu; Simonson, Itama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23.
서명
The Influence of Mating Mind-Sets on Brand Extension Evaluation
저자
Monga, A.B.; Gurhan-Canli, Z.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24.
서명
The Influence of Price Presentation Order on Consumer Choice
저자
Suk, K.; Lee, J.; Lichtenstein, D.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25.
서명
The Influence of Serotonin Deficiency on Choice Deferral and the Compromise Effect
저자
Lichters, Marcel; Brunnlieb, Claudia; Nave, Gideon; Sarstedt, Marko; Vogt, Bod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26.
서명
The Influence of the Structure of Interdependence on the Response to Inequity in Buyer—Supplier Relationships
저자
Griffith, David A.; Hoppner, Jessica J.; Lee, Hannah S.; Schoenherr, Tobia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27.
서명
The Influence of Time-Interval Descriptions on Goal-Pursuit Decisions
저자
Munichor, Nira; LeBoeuf, Robyn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28.
서명
The Informational Value of Social Tagging Networks
저자
Nam, H.; Kannan, P.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29.
서명
The Innovation Effect of User Design: Exploring Consumers' Innovation Perceptions of Firms Selling Products Designed by Users
저자
Schreier, M.; Fuchs, C.; Dahl, D.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0.
서명
The Innovator's License: A Latitude to Deviate from Category Norms
저자
Barone, M.J.; Jewell, R.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1.
서명
The integration of marketing problem-solving modes and marketing management support systems
저자
Wierenga, Beren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2.
서명
The Integration of Marketing Problem-Solving Modes and Marketing Management Support Systems
저자
Wierenga,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3.
서명
The Integration of Marketing Problem-Solving Modes and Marketing Management Support Systems
저자
Wierenga,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4.
서명
The Interface Between Competitive Market Signaling and Antitrust Law
저자
Heil, O.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5.
서명
The Intersection of Sustainability, Marketing, and Public Policy: Introduction to the Special Section on Sustainability
저자
Iyer, Easwar S.; Reczek, Rebecca Walke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6.
서명
The Intersection of Sustainable Consumption and Anticonsumption: Repurposing to Extend Product Life Spans
저자
Scott, Kristin A.; Weaver, S. Tod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7.
서명
The (Ironic) Dove Effect: Use of Acceptance Cues for Larger Body Types Increases Unhealthy Behaviors
저자
Lin, Lily; McFerran, Bren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8.
서명
The Jilting Effect: Antecedents, Mechanisms, and Consequences for Preference
저자
Garvey, Aaron M.; Meloy, Margaret G.; Shiv, Bab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9.
서명
The Joint Effects of Ex Ante Contractual Completeness and Ex Post Governance on Compliance in Franchised Marketing Channels
저자
Kashyap, Vishal; Murtha, Brian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40.
서명
The Legal High: Factors Affecting Young Consumers' Risk Perceptions and Abuse of Prescription Drugs
저자
Netemeyer, Richard; Burton, Scot; Delaney, Barbara; Hijjawi, Gin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