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58/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141.
서명
The Legitimation of a Sustainable Practice Through Dialectical Adaptation in the Marketplace
저자
Gollnhofer, Johanna 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42.
서명
The Limits of Attraction
저자
Frederick, S.; Lee, L.; Baskin,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43.
서명
The Long Reach of Sponsorship: How Fan Isolation and Identification Jointly Shape Sponsorship Performance
저자
Mazodier, Marc; Henderson, Conor M.; Beck, Joshua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44.
서명
The Management of Customer-Contact Service Employees: An Empirical Investigation
저자
Hartline, M.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45.
서명
The Market Valuation of Outsourcing New Product Development
저자
Raassens, N.; Wuyts, S.; Geyskens, 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46.
서명
The Mature Brand and Brand Interest: An Alternative Consequence of Ad-Evoked Affect
저자
Machleit, K.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47.
서명
The Meaning of ``Light'' and ``Ultralight'' Cigarettes: A Commentary on Smith, Stutts, and Zank
저자
Hoek, J.; Dewhirst,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48.
서명
THE MIDDLE GROUND When leveraged effectively, big customer data leads to big results
저자
Minkara, 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49.
서명
The Modern Advertising Agency Selection Contest: A Case for Stipends to New Participants
저자
Horsky, Dan; Horsky, Sharon; Zeithammer, Rober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0.
서명
The Motivating Role of Dissociative Out-Groups in Encouraging Positive Consumer Behaviors
저자
White, K.; Simpson, B.; Argo, J.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1.
서명
The Nature of Organizational Search in High Technology Markets
저자
Weiss, A.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2.
서명
The Network Value of Products
저자
Oestreicher-Singer, G.; Libai, B.; Sivan, L.; Carmi, E.; Yassin, 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3.
서명
THE NEW ONLINE ERA OF CONSUMER SURVEYS: Bucking tradition, Google introduces its `three-legged stool' Internet survey model
저자
McDonald, P.; Mohebbi, M.; Slatkin,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4.
서명
The New Product Portfolio Innovativeness—Stock Returns Relationship: The Role of Large Individual Investors' Culture
저자
Cillo, Paola; Griffith, David A.; Rubera, Gai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5.
서명
The New Regulator in Town: The Effect of Walmart's Sustainability Mandate on Supplier Shareholder Value
저자
Gielens, Katrijn; Geyskens, Inge; Deleersnyder, Barbara; Nohe, Max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6.
서명
The Now and the Next Is your organization practicing concurrent marketing?
저자
Cappello,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7.
서명
Theoretical Modeling in Marketing
저자
Sridhar Moorthy,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8.
서명
The Perils of Category Management: The Effect of Product Assortment on Multicategory Purchase Incidence
저자
Hong, Sungtak; Misra, Kanishka; Vilcassim, Naufel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9.
서명
The Perils of Marketing Weight-Management Remedies and the Role of Health Literacy
저자
Bolton, Lisa E.; Bhattacharjee, Amit; Reed, Americu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60.
서명
The Perils of Proactive Churn Prevention Using Plan Recommendations: Evidence from a Field Experiment
저자
Ascarza, Eva; Iyengar, Raghuram; Schleicher, Marti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