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61/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201.
서명
The Spoken Words Don't Change, but the Listening Does
저자
Henderson, N.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02.
서명
The Squander Sequence: Understanding Food Waste at Each Stage of the Consumer Decision-Making Process
저자
Block, Lauren G.; Keller, Punam A.; Vallen, Beth; Williamson, Sara; Birau, Mia M.; Grinstein, Amir; Haws, Kelly L.; LaBarge, Monica C.; Lamberton, Cait; Moore, Elizabeth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03.
서명
The Static and Dynamic Mechanics of Competition: A Comment on Hunt and Morgan's Comparative Advantage Theory
저자
Dickson, P.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04.
서명
The Stigma of Mental Illness: Using Segmentation for Social Change
저자
Yeh, Marie A.; Jewell, Robert D.; Thomas, Veronica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05.
서명
The Stigma Turbine: A Theoretical Framework for Conceptualizing and Contextualizing Marketplace Stigma
저자
Mirabito, Ann M.; Otnes, Cele C.; Crosby, Elizabeth; Wooten, David B.; Machin, Jane E.; Pullig, Chris; Adkins, Natalie Ross; Dunnett, Susan; Hamilton, Kathy; Thomas, Kevin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06.
서명
The Sting of Social: How Emphasizing Social Consequences in Warning Messages Influences Perceptions of Risk
저자
Murdock, Mitchel R.; Rajagopal, Priyal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07.
서명
The Structure of Commitment in Exchange
저자
Gundlach, G.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08.
서명
The Surprising Breadth of Harbingers of Failure
저자
Simester, Duncan I.; Tucker, Catherine E.; Yang, Clai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09.
서명
The Teasing Effect: An Underappreciated Benefit of Creating and Resolving an Uncertainty
저자
Ruan, Bowen; Hsee, Christopher K.; Lu, Zoe 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10.
서명
The Temporary Marketing Organization
저자
Hadida, Allègre L.; Heide, Jan B.; Bell, Simon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11.
서명
The Timing of Codevelopment Alliances in New Product Development Processes: Returns for Upstream and Downstream Partners
저자
Fang, E.; Lee, J.; Yang, Z.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12.
서명
The Transformative Consumer Research Movement
저자
Davis, Brennan; Ozanne, Julie L.; Hill, Ronald Pau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13.
서명
The Unintended Consequence of Price-Based Service Recovery Incentives
저자
Kanuri, Vamsi K.; Andrews, Michell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14.
서명
The Value of Marketing Crowdsourced New Products as Such: Evidence from Two Randomized Field Experiments
저자
Nishikawa, Hidehiko; Schreier, Martin; Fuchs, Christoph; Ogawa, Susumu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15.
서명
The Value of Rapid Delivery in Omnichannel Retailing
저자
Fisher, Marshall L.; Gallino, Santiago; Xu, Joseph Jiaq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16.
서명
The Visual Asymmetry Effect: An Interplay of Logo Design and Brand Personality on Brand Equity
저자
Luffarelli, Jonathan; Stamatogiannakis, Antonios; Yang, Haiyan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17.
서명
The Wisdom of Some: Do We Always Need High Consensus to Shape Consumer Behavior?
저자
Sciandra, Michael R.; Lamberton, Cait; Reczek, Rebecca Walke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18.
서명
``They Were Built to Last'': Anticonsumption and the Materiality of Waste in Obsolete Buildings
저자
Anderson, Stephanie; Hamilton, Kathy; Tonner, Andre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19.
서명
THINKING CAUSALLY: Apply scientific reasoning to improve the quality of your decisions
저자
Grapentine,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20.
서명
Thinking Differently Technology is about more than expanding productivity
저자
Smith, J.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