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66/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301.
서명
What Drives Virality (Sharing) of Online Digital Content? The Critical Role of Information, Emotion, and Brand Prominence
저자
Tellis, Gerard J.; MacInnis, Deborah J.; Tirunillai, Seshadri; Zhang, Yanwe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2.
서명
What Goes Around Comes Around: The Impact of Marketing Alliances on Firm Risk and the Moderating Role of Network Density
저자
Thomaz, Felipe; Swaminathan, Vanith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3.
서명
What Happens Online Stays Online? Segment-Specific Online and Offline Effects of Banner Advertisements
저자
Lobschat, Lara; Osinga, Ernst C.; Reinartz, Werner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4.
서명
What Influences Consumer Evaluation of Genetically Modified Foods?
저자
Pham, Nguyen; Mandel, Naom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5.
서명
What Is Policy? and Why It Matters
저자
Stewart, D.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6.
서명
What Is Quality? An Integrative Framework of Processes and States
저자
Golder, P.N.; Mitra, D.; Moorman,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7.
서명
What Is Special About Marketing Organic Products? How Organic Assortment, Price, and Promotions Drive Retailer Performance
저자
Bezawada, R.; Pauwels,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8.
서명
What Makes It Green? The Role of Centrality of Green Attributes in Evaluations of the Greenness of Products
저자
Gershoff, A.D.; Frels, J.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9.
서명
What Makes Online Content Viral?
저자
Berger, J.; Milkman, K.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0.
서명
What Matters: Factors Influencing Gay Consumers' Evaluations of ``Gay-Friendly'' Corporate Activities
저자
Oakenfull, G.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1.
서명
What Matters: Factors Influencing Gay Consumers' Evaluations of ``Gay-Friendly'' Corporate Activities
저자
Oakenfull, G.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2.
서명
What's in a Brand Name? Assessing the Impact of Rebranding in the Hospitality Industry
저자
Tsai, Yi-Lin; Dev, Chekitan S.; Chintagunta, Pradee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3.
서명
What's in a Message? The Longitudinal Influence of a Supportive Versus Combative Orientation on the Performance of Nonprofits
저자
Botner, K.A.; Mishra, A.; Mishra, 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4.
서명
``What's Past Is Prologue'': Reflections of One Academic's Experience at the Federal Trade Commission
저자
Gundlach, G.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5.
서명
What's Your Number?
저자
McNeal,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6.
서명
What's Yours Is Now Mine: Deviant Consumption Through Acquisitive Crime
저자
Martin, K.D.; Cullen, J.B.; Martin, M.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7.
서명
What's Yours Is Now Mine: Deviant Consumption Through Acquisitive Crime
저자
Martin, K.D.; Cullen, J.B.; Martin, M.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8.
서명
What to Tell Consumers in Waits of Different Lengths: An Integrative Model of Service Evaluation
저자
Hui, M.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9.
서명
When 1 + 1 > 2: How Investors React to New Product Releases Announced Concurrently with Other Corporate News
저자
Warren, Nooshin L.; Sorescu, Alin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0.
서명
When and How Board Members with Marketing Experience Facilitate Firm Growth
저자
Whitler, Kimberly A.; Krause, Ryan; Lehmann, Donald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