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703
건 중
703
건 출력
31/36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698)
연간물
(5)
저자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5)
Chan, D
(3)
Colquitt, Jason A
(3)
Mayer, R. E
(3)
Podsakoff, P. M
(3)
Aguinis, H
(2)
Archer, John
(2)
Atkinson, R. K
(2)
Bagozzi, R. P
(2)
Barling, J
(2)
Bowers, K. S
(2)
Fuchs, L. S
(2)
Graham, Steve
(2)
Horowitz, Irwin A
(2)
Johnson, Jeff W
(2)
Jost, J. T
(2)
Judge, Timothy A
(2)
Karniol, R
(2)
Kovera, M. B
(2)
Kurdek, Lawrence A
(2)
Lickliter, R
(2)
Marsh, Herbert W
(2)
Mussweiler, T
(2)
Ones, D. S
(2)
Phillips, J. M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367)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336)
발행년도
2001
(277)
1980
(176)
2003
(144)
2000
(101)
1894
(1)
1904
(1)
1906
(1)
1910
(1)
1917
(1)
더보기
(4)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5)
소장처
중앙도서관
(5)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601.
서명
Students With Severe Learning Disabilities Can Learn Higher Order Comprehension Skills/
저자
Wilder, Alice A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2.
서명
Support for Affirmative Action, Justice Perceptions, and Work Attitudes:A Study of Gender and Racial-Ethnic Group Differences
저자
Parker, C. P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3.
서명
Task Frequency Rating Accuracy: The Effect of Task Engagement and Experience
저자
Richman, W. L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4.
서명
Teacher Beliefs About Instructional Choice: A Phenomenological Study/
저자
Flowerday, Terri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5.
서명
Teachers' Brief Nonverbal Behaviors in Defined Instructional Situations Can Predict Students' Evaluations/
저자
Babad, E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6.
서명
Team Learning: Collectively Connecting the Dots/
저자
Ellis, A. P. J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7.
서명
Team Performance on Monitoring Tasks: An Examination of Decision Errors in Contexts Requiring Sustained Attention
저자
Hollenbeck, J. R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8.
서명
Temporal Construal/
저자
Trope, Y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9.
서명
Temporal Tempering: An Event History Analysis of the Process of Voluntary Turnover
저자
Dickter, D. N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10.
서명
Testing Hypotheses on Specific Environmental Causal Effects on Behavior/
저자
Rutter, Michael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11.
서명
Testing Models of the Experience of Self-Determination in Intrinsic Motivation and the Conundrum of Choice/
저자
Reeve, J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12.
서명
The Ability to Distinguish Between Comprehension and Memory: Failing to Succeed/
저자
Starr, Elizabeth J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13.
서명
The Affective Underpinnings of Job Perceptions and Attitudes: A Meta-Analytic Review and Integration/
저자
Thoresen, C. J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14.
서명
The Cognitive Interview and the Assessment of the Credibility of Adults'Statements
저자
Koehnken, G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15.
서명
The Comprehensive Language Approach to Early Literacy: The Interrelationships Among Vocabulary, Phonological Sensitivity, and Print Knowledge Among Preschool-Aged Children/
저자
Dickinson, D. K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16.
서명
The Consolidation of Plaintiffs: The Effects of Number of Plaintiffs on Jurors' Liability Decisions, Damage Awards, and Cognitive Processing of Evidence/
저자
Horowitz, Irwin A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17.
서명
The Development of Comprehension of Main Ideas in Narratives: Evidence From the Selection of Titles/
저자
van den Broek, P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18.
서명
The Double-Deficit Hypothesis and Difficulties in Learning to Read a Regular Orthography/
저자
Wimmer, Heinz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19.
서명
The Effect of Judgment Type and Confidence Scale on Confidence-Accuracy Calibration in Face Recognition/
저자
Weber, N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20.
서명
The Effect of Jury Deliberations on Jurors' Propensity to Disregard Inadmissible Evidence/
저자
London, Kamala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32
33
34
35
36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