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17/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21.
서명
Assessing Viewer Judgment of Advertisements and Vehicles: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저자
Feltham, T.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2.
서명
Assessing Viewer Judgment of Advertisements and Vehicles: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저자
Feltham, T.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3.
서명
Assimilation and Contrast in Consumer Price Perceptions
저자
Adaval, R.; Wyer, 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4.
서명
A Structural Look At Consumer Innovativeness and Self-Congruence In New Product Purchases
저자
Cowart, K. O.; Fox, G. L.; Wilson, A.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5.
서명
A Study of the Concept of Affective Choice Mode for Consumer Decisions
저자
Mittal,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6.
서명
A Study of the Concept of Affective Choice Mode for Consumer Decisions
저자
Mittal,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7.
서명
A Subtle Sense of Specialness Triggers Feelings of Uniqueness
저자
Eelen, J.; Millet, K.;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8.
서명
Asymmetric Switching Patterns Between Higher-Quality and Lower-Quality Brands
저자
Chatterjee, S.;Heath, 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9.
서명
Asymmetries in Price and Quality Competition: Experimental Test of Underlying Mechanisms
저자
Heath, 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0.
서명
A Tale of Two Cities-A Buying Behavior Perspective
저자
Sun,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1.
서명
A Taxonomy of Price Behaviour Perspective
저자
Ivens, B.; Muller, B.; Guese,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2.
서명
A Taxonomy of Price Behaviour Perspective
저자
Ivens, B.; Muller, B.; Guese,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3.
서명
A Taxonomy of Spiritual Motivations for Consumption
저자
Skousgaard,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4.
서명
A Taxonomy of Spiritual Motivations for Consumption
저자
Skousgaard,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5.
서명
A Test of Prescriptive Advice from the Rossiter-Percy Advertising Planning Grid Using Radio Commercials
저자
Higie Coult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6.
서명
A Test of Prescriptive Advice from the Rossiter-Percy Advertising Planning Grid Using Radio Commercials
저자
Coulter, R. H.;Sewall, M.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7.
서명
A Test of the Validity of Hofstede's Cultural Framework
저자
Blodgett, J.; Bakir, A.; Rose,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8.
서명
A Test of Universalit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lf-Construal and Impulsive Consumption: the case of Russia
저자
Jakubanecs, A.; Patosha,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9.
서명
At Face Value: Visual Antecedents of Impression Formation in Servicescapes
저자
Verhoeven, J.W.M.; Van Rompay, T.; Pruy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0.
서명
At Face Value: Visual Antecedents of Impression Formation in Servicescapes
저자
Verhoeven, J.W.M.; Van Rompay, T.; Pruy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