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18/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41.
서명
A Theoretical Framework for Measuring Within-Micro-Culture-Market Differences
저자
D Rozario,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2.
서명
A Theory Based Explanation of Differential Consumer Response to Different Promotions
저자
Jha-Dang, P.; Banerjee,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3.
서명
A Theory of Goal Systems: Properties and Applications
저자
Kruglanski, A. W.; Shah, J. Y.; Fishbach, A.; Chun, W. Y.; Sleeth-Kepple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4.
서명
A Theory on the Origins of Coolness
저자
O Donnell, K.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5.
서명
A Three-Factor Model of Consumer Preference for Self-Designed Products
저자
Deng, X.; Hutchinson,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6.
서명
A Toast for the Host? The Male Perspective on Gifts that Say `Thank You'
저자
Ruck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7.
서명
A Toast for the Host? The Male Perspective on Gifts that Say `Thank You'
저자
Rucker, M.;Freitas, A.;Dolstr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8.
서명
A Transformative Look at Food Security and Surrogate Consumption Behavior
저자
Gabel, T.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9.
서명
A Transformative Look at Food Security and Surrogate Consumption Behavior
저자
Gabel, T.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0.
서명
Attainment Versus Maintenance Goals: Differences in Cognitive Processing and Goal Attractiveness
저자
Stamatogiannakis, A.; Chattopadhyay, A.; Chakravarti,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1.
서명
Attending Performing Arts: A Consumption System Model of Buying-Consuming Experiences
저자
Caldwell, M. L.; Woodside,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2.
서명
Attentional and Inferential Effects of Point-of-Purchase Marketing
저자
Valenzuela, A.; Chandon,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3.
서명
Attentional and Inferential Effects of Point-of-Purchase Marketing
저자
Valenzuela, A.; Chandon,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4.
서명
Attention and Liking Judgments towards Advertising
저자
Ye,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5.
서명
Attention Grabbers: An Exploration of the Automatic Categorization of Advertisement Headlines
저자
Nielsen, J.; Maso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6.
서명
Attitudes and Behaviors Assessment: The Impact of the Hypothetical Bias
저자
Roux, C.; Bockenholt,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7.
서명
Attitudes and Promotions
저자
Gneezy,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8.
서명
Attitudes and Trading Behavior of Stock Market Investors: A Segmentation Approach
저자
Wood, R.; Zaichkowsky, J.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9.
서명
Attitudes Shaped by Eye Movements: The Reading Direction Effect
저자
Li, E.; Brile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0.
서명
Attraction and Compromise Effects Revisited: The Role of Attribute Characteristics and Representation in Context Effects
저자
Malkoc, S.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