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19/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61.
서명
Attribute Order Effects on Consumer Judgment: The Role of Ideal Point Availability and Attribute Importance
저자
Jiang, Y.; Lei,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2.
서명
Attribute Order Effects on Consumer Judgment: The Role of Ideal Point Availability and Attribute Importance
저자
Jiang, Y.; Lei,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3.
서명
Attribute-Value Functions and the Importance of Attributes
저자
Van Ittersum, K.; Pennings, J. M.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4.
서명
Attributional Processes during Product Failures-The Role of the Corporate Brand as Buffer
저자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5.
서명
Attributional Processes during Product Failures-The Role of the Corporate Brand as Buffer
저자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6.
서명
Attributional Processes in the Case of Product Failures-The Role of the Corporate Brand as Buffer
저자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7.
서명
Attributional Processes in the Case of Product Failures-The Role of the Corporate Brand as Buffer
저자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8.
서명
At What Stage of Process Does Depletion Hurt the Most?
저자
Walsh, D.; Mantonaki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9.
서명
At What Stage of Process Does Depletion Hurt the Most?
저자
Walsh, D.; Mantonaki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0.
서명
A Two-Stage Cognition Model of Online Shopping
저자
Chen, W.; Yang, S.; Che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1.
서명
A Two-Step Model of Service Dissatisfaction: Theory and Evidence
저자
Wan, L. C.; Cha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2.
서명
A Typology of Consumer Territorial Rudeness
저자
Griffiths, M.A.; Gilly, M.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3.
서명
A Typology of Consumer Territorial Rudeness
저자
Griffiths, M.A.; Gilly, M.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4.
서명
Augmenting Affect and Discounting Cognition: Consumers' Attitudes Toward Environmentally Friendly Products
저자
Bulbul, C.; Meno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5.
서명
Auspiciousness: Coping with Kratophany
저자
Fernandez, K. V.; Veer, E.; Lastovicka, J.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6.
서명
Authenticity at Gettysburg
저자
Chronis, A.; Hampton, 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7.
서명
Authenticity at Gettysburg
저자
Chronis, A.; Hampton, 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8.
서명
Authenticity in Public Settings: A Socio-Semiotic Analysis of Two Parisian Department Stores
저자
Hetzel, 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9.
서명
Authenticity in the Performing Arts: A Foolish Quest?
저자
Derbaix, M.; Decrop,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0.
서명
Authenticity is in the Eye of the Beholder: From Changes in Attitudes and Preferences to Placebo Effects
저자
Nguyen, H.; Gunasti,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