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20/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81.
서명
Automatic Activation of the Self in a Persuasion Context
저자
Bosman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2.
서명
Automatic and Effortful Processes in Socially Desirable Responding: A Cross-Cultural View
저자
Riemer,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3.
서명
Automatic and Effortful Processes in Socially Desirable Responding: A Cross-Cultural View
저자
Riemer,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4.
서명
Automatic Heart and Automatic Mind: Nonconscious Affective and Cognitive Influences on Consumer Behavior
저자
Maimaran, M.; Wheeler, 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5.
서명
A Variety of Explanations for Variety-Seeking Behaviors: Physiological Needs, Memory Processes, and Primed Rules
저자
Ratner, R.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6.
서명
A Variety of Explanations for Variety-Seeking Behaviors: Physiological Needs, Memory Processes, and Primed Rules
저자
Ratner, R.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7.
서명
Avatar and Extended Self in Online Gaming
저자
Wang, J.; Zhao, X.; Bamossy, G.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8.
서명
Avoiding Poor Health or Approaching Good Health: Does it Matter?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Consequences of Health Regulatory Focus
저자
Gomez, P.; Borge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9.
서명
Avoiding the Debt Trap: How Attributional Retraining Can Influence Consumers' Perceived Control Over and Behavioural Intentions Towards Debt
저자
Main, K.; Wei, M.-L.; Fisch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0.
서명
Awards, Rewards, Prizes, and Punishments
저자
Belk, R.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1.
서명
Babes in Toyland: Learning an Ideology of Gender
저자
Pennell, G.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2.
서명
Babes in Toyland: Learning an Ideology of Gender
저자
Pennell, G.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3.
서명
Baby-blue ``Bullet-proof'' Satin Bras: The Excursion Into The Soviet Consumer Realities
저자
Tolstikova,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4.
서명
Baby-blue ``Bullet-proof'' Satin Bras: The Excursion Into The Soviet Consumer Realities
저자
Tolstikova,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5.
서명
Background Goals in the Foreground: The Overriding Effect of Nonconscious Goals on Consumer Choice
저자
Kim, H.J.; Mitchel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6.
서명
Bad Gamblers: Using Negative Performance on the Iowa Gambling Task to Predict Future Consumer Mistakes
저자
Cole, C.; Denburg, N.; Bechar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7.
서명
Balance and Word-of-Mouth Communication: A Signed Digraph Analysis of Consumers' Cognitive Networks
저자
Wojnicki, A.; Jia,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8.
서명
Balance as an Embodiment of Parity
저자
Larson, J.; Billete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9.
서명
Balancing Giving-Up Vs. Taking-In: Does the Pattern of Payments and Benefits Matter to Customers in a Financing Decision Context?
저자
Auh, S.; Shih, C.-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0.
서명
Balancing Giving-Up Vs. Taking-In: Does the Pattern of Payments and Benefits Matter to Customers in a Financing Decision Context?
저자
Auh, S.; Shih, C.-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