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22/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21.
서명
Being Like or Being Liked: Identity vs. Approval in a Social Context
저자
Auty, S.; Elliott,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2.
서명
Belief Confidence and Consumer Reactions to Persuasive Messages: Measures, Models, and Mechanisms
저자
Hutchinson, J. W.; Huang,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3.
서명
Belief in Imitator Claims: The Role of Source Memory
저자
Law,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4.
서명
Bending Arms, Bending Discounting Functions. How Motor Actions Affect Intertemporal Decision-Making
저자
Van den Bergh, B.; Schmitt, J.; Dewitte, S.;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5.
서명
Benign Marketing Violations: How and When Humorous Marketing Hurts Brands
저자
Warren, C.; McGraw,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6.
서명
Best-Laid Plans...: Understanding the Processes Underlying the Planning Fallacy
저자
Lee, J.; Shrum, L.J.; Par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7.
서명
Best-Laid Plans...: Understanding the Processes Underlying the Planning Fallacy
저자
Lee, J.; Shrum, L.J.; Par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8.
서명
Best-Seller or Your-Style Recommendation Sign?: Effect of Self-Construal on Inclination Towards Inter- vs. Intrapersonal Norm
저자
Namkoong, J.-E.; Broniarczyk,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9.
서명
Bettering Business: When and How Consumers Value Pro-Social Marketing Efforts
저자
Verrochi,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0.
서명
Bettering Business: When and How Consumers Value Pro-Social Marketing Efforts
저자
Verrochi,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1.
서명
Beyond 2x2x2: Methodological Advances in Uncovering Consumer Decision Processes
저자
Dewitt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2.
서명
Beyond 2x2x2: Methodological Advances in Uncovering Consumer Decision Processes
저자
Dewitt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3.
서명
Beyond Brand Equity: Managing Mature Brands
저자
Huffma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4.
서명
Beyond Consumer Boundaries: A Conceptual Model for Understanding the Consumer Role and its Impact on Behavior
저자
Whela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5.
서명
Beyond Consumption: A Study of Retail Activists
저자
Adelman, M. B.; Ahuvi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6.
서명
Beyond Enemy Lines: Sociality in Consumer Activism
저자
Schneider, L.C.; Kozinets,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7.
서명
Beyond Fluency: New Frontiers in Metacognition
저자
Sela, A.; Berg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8.
서명
Beyond Informational and Normative Influence: Conformity in Consumer Decision Making
저자
Huh, Y.E.; Vosgerau,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9.
서명
Beyond Reference Price: The Role of Unmet Price Expectations in Consumers' Perceptions of Value
저자
Lindsey-Mulliki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0.
서명
Beyond the Camera Lens: A Look Inside the Photo-Taking Culture of Korea's Youth
저자
Seo, J.; Kim, H.-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