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23/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41.
서명
Beyond the Horse's Mouth: Exploring Acquisition and Exchange Utility in Gift Evaluation
저자
Pieters, R. G. M.;Robben, H. 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2.
서명
Beyond Valence: Negative Affect and its Effects on Consumer Decision Making
저자
Garg,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3.
서명
Beyond Vanity: An Investigation into Romanian Women's Beauty Identities
저자
Puslenghea, L.; Nelson, M.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4.
서명
Beyond Vanity: An Investigation into Romanian Women's Beauty Identities
저자
Puslenghea, L.; Nelson, M.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5.
서명
Biases in Mental Extrapolation
저자
Zhao, S.; Meyer, 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6.
서명
Biases in Mental Extrapolation
저자
Zhao, S.; Meyer, 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7.
서명
Biases in Social Comparison: If You Are One In a Million, There are 4,000 People Just Like You
저자
Meno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8.
서명
Biases in the Perception of Experienced Time
저자
Raghubir, P.; Morwitz, V.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9.
서명
Bidders' Regret in Auctions
저자
Du, S.; Abendroth, L.; Chandra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0.
서명
Bidders' Regret in Auctions
저자
Du, S.; Abendroth, L.; Chandra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1.
서명
Big Ideas on the Contribution of Brands to Consumers' Lives
저자
Bulmer, S.; Buchanan-Oliv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2.
서명
Big Raccoons and Small Giraffes: Anchoring in Sequential Judgments
저자
Mochon, D.; Frederick,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3.
서명
Bilingualism and the Emotional Intensity of Advertising Language
저자
Puntoni, S.; de Langhe, B.; van Osselae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4.
서명
Bilingualism and the Emotional Intensity of Advertising Language
저자
Puntoni, S.; de Langhe, B.; van Osselae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5.
서명
Bilingual Processing of Advertising from a Psycholinguistic Perspective: The Link Between Attributes Remembered and Attributes Preferred
저자
Norieg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6.
서명
Bilingual Processing of Advertising from a Psycholinguistic Perspective: The Link Between Attributes Remembered and Attributes Preferred
저자
Norieg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7.
서명
Bilinguals' Brand Perceptions Reported on Different-Language Questionnaires
저자
Hung, K.;Heel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8.
서명
Binge Drinking-Do They Mean Us? Living Life to the Full in Students' Own Words
저자
Banister, E. N.; Piacentini, M.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9.
서명
Binge Drinking-Do They Mean Us? Living Life to the Full in Students' Own Words
저자
Banister, E. N.; Piacentini, M.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0.
서명
Binomial Structure in Luxury: Analyzing Overseas Trip Experiences of Japanese Well-to-dos
저자
Kimura, J.; Tanaka,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