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25/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81.
서명
Brand Avoidance: A Negative Promises Perspective
저자
Lee, M.S.W.; Conroy, D.; Motio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2.
서명
Brand Avoidance: A Negative Promises Perspective
저자
Lee, M.S.W.; Conroy, D.; Motio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3.
서명
Brand Commitment and Size of the Consideration Set
저자
Raju, S.; Unnava, H.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4.
서명
Brand Community Under Fire: The Role of Social Environments for the HUMMER Brand Community
저자
Luedicke, M.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5.
서명
Brand Community Under Fire: The Role of Social Environments for the HUMMER Brand Community
저자
Luedicke, M.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6.
서명
Brand Dilution Effects on Franchises
저자
Nelson, N.; Loken, B.; Bennett,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7.
서명
Brand Dilution Effects on Franchises
저자
Nelson, N.; Loken, B.; Bennett,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8.
서명
Brand Dislike: Representing the Negative Side of Consumer Preferences
저자
Dalli, D.; Romani, S.; Gistri,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9.
서명
Brand Dislike: Representing the Negative Side of Consumer Preferences
저자
Dalli, D.; Romani, S.; Gistri,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0.
서명
Brand Equity and Shadow Diffusion in the Music Industry: Implications of the Familiar and Popular
저자
Morgan, R. M.; Watson, J. C.; Moore, W.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1.
서명
Brand Equity and Shadow Diffusion in the Music Industry: Implications of the Familiar and Popular
저자
Morgan, R. M.; Watson, J. C.; Moore, W.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2.
서명
Brand in the Hand or Sand in the Hand? A Contextualized Account of Adolescents' Mobile Phone Consumption
저자
Grant, I.; O Donoho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3.
서명
Brand Literacy: Consumers' Sense-Making of Brand Management
저자
Bengtsson, A.; Firat, A.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4.
서명
Brand Literacy: Consumers' Sense-Making of Brand Management
저자
Bengtsson, A.; Firat, A.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5.
서명
Brand My Ride: Donks, Bubbles and Boxes: Extended Self-Brand Connections Among Auto Expressionists
저자
Harmon, T.; Griffith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6.
서명
Brand Names and Consumer Inference: The Effect of Adding a Numeric Component to a Brand Name
저자
Pavia,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7.
서명
Brand Names and Consumer Inference: The Effect of Adding a Numeric Component to a Brand Name
저자
Pavia,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8.
서명
Brand Origin or Product Origin? The Effects of Country of Origin Fit on Brand Evaluation
저자
Lee, S.; Johnson, Z.; He,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9.
서명
Brand Origin or Product Origin? The Effects of Country of Origin Fit on Brand Evaluation
저자
Lee, S.; Johnson, Z.; He,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0.
서명
Brand Personality Profiles: A Pick-A-Winner Study of Two Methods
저자
Cui, A.P.; Jewell, R.; Xi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