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29/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561.
서명
CAM: A Spreading Activation Network Model of Subcategory Construction
저자
Katona, Z.; Lajos, J.; Chattopadhyay, A.; Sarvary,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2.
서명
CAM: A Spreading Activation Network Model of Subcategory Positioning when Categorization Uncertainty is High
저자
Lajos, J.; Katona, Z.; Chattopadhyay, A.; Sarvary,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3.
서명
CAM: A Spreading Activation Network Model of Subcategory Positioning when Categorization Uncertainty is High
저자
Lajos, J.; Katona, Z.; Chattopadhyay, A.; Sarvary,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4.
서명
Camp as Cultural Capital: Elaboration of a Consumption Taste
저자
Kates, 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5.
서명
Can a Rational Consumer Be a Good Citizen? Conflicting Goals in Today's Society
저자
Tarasi, C.; Scott,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6.
서명
Can a Rational Consumer Be a Good Citizen? Conflicting Goals in Today's Society
저자
Tarasi, C.; Scott,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7.
서명
Can Biases About the Future Push Consumers to Act? Effects of Affective Forecasting on Consumer Procrastination
저자
Lin, L.; Silk,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8.
서명
Can Brand Commitment be Harmful to the Brand? The Moderating Role of Psychological Contracts
저자
Raju, S.; Desai, K.K.; Unnava, H.R.; Montgomery,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9.
서명
Can Brands Make Us Happy? A Research Framework for the Study of Brands and Their Effects on Happiness
저자
Bettingen, J.-F.; Luedicke,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0.
서명
Can Brands Make Us Happy? A Research Framework for the Study of Brands and Their Effects on Happiness
저자
Bettingen, J.-F.; Luedicke,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1.
서명
Can Buy Me Love
저자
Lastovicka, J.L.; Sirianni, N.J.; Kunz,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2.
서명
Can Buy Me Love
저자
Lastovicka, J.L.; Sirianni, N.J.; Kunz,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3.
서명
Can Colors Make Me Happy? The Effect Of Color On Mood: A Meta-Analysis
저자
Hyodo,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4.
서명
Can Consumer Misbehavior be Controlled? A Critical Analysis of Two Major Control Techniques
저자
Fullerton, 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5.
서명
Can Consumers Cope with Visual Rhetorical Figures in Advertising?
저자
Andrews, S.; Xie, G.-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6.
서명
Can I Correct My Errors without Knowing?: The Effect of Nonconscious Priming of a Target Attribute on Judgmental Errors
저자
Lee, K.Y.; Mitchel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7.
서명
Can Imitation by Private-Label Brands Benefit Consumers and National Brands? A Processing Fluency Perspective
저자
Kelting, K.; Duhachek,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8.
서명
Can I Pay More?: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and Self-Esteem Following Consumer Rejection
저자
Aghakhani, H.; Main, K.; Wan,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9.
서명
Can Money and Religion Substitute for Each Other?
저자
Akpinar, E.; Voh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0.
서명
Can Moral Identity Enhance Out-Group Brand Evaluations?: The Moderating Role of Thinking Style
저자
Choi, W.J.; Winterich, K.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