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30/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581.
서명
Cannibal or Commodity Fetish: Body as Material Interaction
저자
Lai, A.-L.; Dermod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2.
서명
Cannibal or Commodity Fetish: Body as Material Interaction
저자
Lai, A.-L.; Dermod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3.
서명
Can Product Attributes be Reduced to Affective and Cognitive Dimensions in Measuring Attitude Bases? A Cross-Cultural Confirmatory Factor Analysis
저자
Cervellon, M. C.; Dube, L.; Jingyua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4.
서명
Can Thinking Abstractly Help Choosing From Large Assortments?
저자
Xu, J.; Jiang, Z.; Dha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5.
서명
Can Variation of Advertisements Hinder Brand Name Recall?
저자
Appleton-Knapp, S. L.; Bjork, R. A.; Wickens, 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6.
서명
Can You Say ``No'' to Being a Sustainable Consumer?
저자
Oh, S.; Yoon, S.; Vargas,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7.
서명
Capturing The Dynamics Of Consumption Emotions Experienced During Extended Service Encounters
저자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8.
서명
Capturing The Dynamics Of Consumption Emotions Experienced During Extended Service Encounters
저자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9.
서명
Casino Gambling: Meanings, Motives and Marketers
저자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0.
서명
Catching More Flies with Vinegar: The Ironic Effect of Product-Specific Search Cost on Consumer Choice
저자
Ge, X.; Haubl, G.; Brigden,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1.
서명
Catching Up With Consumer Visuals: Theory, Evidence, Upgrades, and Plug-Ins
저자
Scott,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2.
서명
Categories in Context
저자
Diehl,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3.
서명
Category Information Transfer: Implications for Consumer Search
저자
Lurie,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4.
서명
Caught Between a Rock and a Hard Place: Adult Children's Consumption of Care Services for Their Elderly Parents
저자
Huff, A.;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5.
서명
Cause Related Marketing: Improving People Willingness to Donate by Selling Them a Product
저자
Baghi, I.; Tedeschi, M.; Rubaltelli,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6.
서명
Causes and Processes Underlying Reference Effects in Consumer Choice
저자
Dha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7.
서명
Certainty Appraisal and Health Communications
저자
Coru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8.
서명
Certainty Appraisal and Health Communications
저자
Coru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9.
서명
Challenges and Extensions to Standard Beliefs in Branding Research
저자
Goldsmith, K.; Meyvis,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0.
서명
Challenging the Culture-Free Hypothesis of Cognitive Age among Older Consumers: Evidence from a Cross-National Survey
저자
Kohlbacher, F.; Riley, L.S.; Hofmeiste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