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205
건 중
1,205
건 출력
2/61
페이지
제한항목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205)
저자
00
(11)
Sharma, A.
(7)
Song, X. M.
(7)
Atuahene-Gima, K.
(6)
Cooper, R. G.
(6)
Griffin, A.
(6)
Honeycutt, E. D.
(6)
Souder, W. E.
(6)
Dubinsky, A. J.
(5)
Kahn, K. B.
(5)
Strutton, D.
(5)
Weber, J. A.
(5)
Woodside, A. G.
(5)
Babin, B. J.
(4)
Calantone, R. J.
(4)
Chebat, J. C.
(4)
Hult, G. T.
(4)
Kim, K.
(4)
Kumar, V.
(4)
Rosenau Jr, M. D.
(4)
Ali, A.
(3)
Avlonitis, G. J.
(3)
Brenes, E. R.
(3)
Chebat, J.-C.
(3)
Dion, P. A.
(3)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1205)
발행년도
2001
(200)
2000
(189)
1994
(153)
1998
(136)
1995
(133)
1997
(117)
2002
(88)
1993
(79)
1999
(69)
1996
(41)
더보기
(5)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Adaptive Selling: The Role of Gender, Age, Sales Experience, and Education
저자
Levy, M.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Adding Value in the Information Age: Uses and Gratifications of Sites on the World Wide Web
저자
Eighmey, J.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Addressing the Contingent Effects of Business Unit Strategic Orientation on Relationships Between Organizational Context and Business Unit Performance
저자
Davis, P. S.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Adoption of a Service Innovation in the Business Market: An Empirical Test of Supply-Side Variables
저자
Frambach, R. T.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Adoption of New Products by the Sales Force: The Construct, Research Propositions, and Managerial Implications
저자
Atuahene-Gima, K.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Ads Promoting OTC Medications: The Effect of Ad Format and Credibility on Beliefs,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s
저자
Kavanoor, S.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Advanced Manufacturing and New Directions for Competitive Strategy
저자
Schlie, T. W.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Advanced sale of service capacities: a theoretical analysis of the impact of price sensitivity on pricing and capacity allocations
저자
Lee, K. S.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Advance Notice of Plant Closings and Firm Value
저자
Spivey, M. F.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Advances in Industrial Marketing Theory and Research from the Journal of Business and Industrial Marketing
저자
Johnston, W. J.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Advertised Reference Price Effects on Consumer Price Estimates, Value Perception, and Search Intention
저자
Alford, B. L.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A Dynamic Model of the Advertising-Price Sensitivity Relationship for Heterogeneous Consumers
저자
Papatla, P.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Aerospace Agencies & Organizations: A Guide for Business & Government
저자
Bourgeois, D. J.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A Framework for Analyzing Interconnectedness of Relationships
저자
Ritter, T.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A Framework for Monitoring Customer Satisfaction: -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저자
Sharma, S.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Age differences in memory for radio advertisements: the role of mnemonics
저자
Smith, M. C.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Agency Influences on Risk Reduction and Operating Performance: An Empirical Investigation Among Strategic Groups
저자
Veliyath, R.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Agile product development for mass customization: how to develop and deliver products for mass customization, niche markets, JIT, build-to-order, and flexible manufacturing
저자
Smith, P. G.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A Global Learning Organization Structure and Market Information Processing
저자
Hult, G. T. M.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Agroceres-PIC
저자
Zylbersztajn, D.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