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205
건 중
1,205
건 출력
60/61
페이지
제한항목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205)
저자
00
(11)
Sharma, A.
(7)
Song, X. M.
(7)
Atuahene-Gima, K.
(6)
Cooper, R. G.
(6)
Griffin, A.
(6)
Honeycutt, E. D.
(6)
Souder, W. E.
(6)
Dubinsky, A. J.
(5)
Kahn, K. B.
(5)
Strutton, D.
(5)
Weber, J. A.
(5)
Woodside, A. G.
(5)
Babin, B. J.
(4)
Calantone, R. J.
(4)
Chebat, J. C.
(4)
Hult, G. T.
(4)
Kim, K.
(4)
Kumar, V.
(4)
Rosenau Jr, M. D.
(4)
Ali, A.
(3)
Avlonitis, G. J.
(3)
Brenes, E. R.
(3)
Chebat, J.-C.
(3)
Dion, P. A.
(3)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1205)
발행년도
2001
(200)
2000
(189)
1994
(153)
1998
(136)
1995
(133)
1997
(117)
2002
(88)
1993
(79)
1999
(69)
1996
(41)
더보기
(5)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181.
서명
What constitutes good reviewing
저자
Griffin, A.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2.
서명
What Distinguishes the Top Performing New Products in Financial Services
저자
Cooper, R. G.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3.
서명
What Information Can Relationship Marketers Obtain from Customer Evaluations of Salespeople?
저자
Lambert, D. M.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4.
서명
What Is a Profitable Product?
저자
South, J. B.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5.
서명
What Is Really Necessary in Successful Buyer/Seller Relationships?
저자
Dion, P.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6.
서명
What makes open vs. closed conclusion advertisements more persuasive? The moderating role of prior knowledge and involvement
저자
Chebat, J. C.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7.
서명
What Managers Should Know about Their Competitors' Patented Technologies
저자
Keep, W. W.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8.
서명
What Separates Japanese New Product Winners from Losers
저자
Song, X. M.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9.
서명
What the Marketing Professional Needs to Know about ISO 9000 Series Registration
저자
Bergman, A. J.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0.
서명
When Product Development Performance Makes a Difference: A Statistical Analysis in the Electronics Industry
저자
Terwiesch, C.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1.
서명
When Salespeople Fail: Assessing Blame
저자
Jolson, M. A.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2.
서명
When the Product is Complex, Does the Advertisement's Conclusion Matter?
저자
Ahearne, M.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3.
서명
When the Purchasing Agent Is a Committee: Implications for Industrial Marketing
저자
Jennings, R. G.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4.
서명
Where Industrial Sales Training is Weak
저자
Puri, S. J.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5.
서명
Who Trains Salespeople? The Role of Sales Trainers and Sales Managers
저자
Honeycutt, E. D.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6.
서명
Why customers stay: measuring the underlying dimensions of services switching costs and managing their differential strategic outcomes
저자
Jones, M. A.; Mothersbaugh, D. L.; Beatty, S. E.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7.
서명
Why did we make that cheese? An empirically based framework for understanding what drives innovation activity
저자
Harmsen, H.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8.
서명
Why Put Off Until Tomorrow What You Can Do Today: Incentives and the Timing of New Product Introduction
저자
Putsis, W. P.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9.
서명
Willingness of American Industrial Buyers to Source Internationally
저자
Thorelli, H. B.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00.
서명
Winning market leadership: strategic market planning for technology-driven businesses
저자
Rosenau Jr, M. D.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