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75
건 중
475
건 출력
20/24
페이지
제한항목
Grayson Associates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74)
연간물
(1)
저자
Rotfeld, H. J.
(22)
Pitta, Dennis A
(10)
Wolburg, J. M.
(7)
Pitta, D. A.
(6)
Duffy, D. L.
(5)
Ferguson, R.; Hlavinka, K.
(5)
00
(4)
Lantos, G. P.
(4)
Lantos, Geoffrey P
(4)
Chan, K.
(3)
Clarke, P.
(3)
Rotfeld, H. J
(3)
Shoham, A.; Dalakas, V.
(3)
Alpert, F.
(2)
Cahill, D. J.
(2)
Chan, K.; McNeal, J. U.
(2)
Davis, S.
(2)
Ferguson, R.
(2)
Fitzmaurice, J.
(2)
Fugate, D. L.
(2)
Henry, P.
(2)
Herbig, P.
(2)
Kaufman-Scarborough, C.
(2)
Laroche, M.
(2)
Mascarenhas, O. A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Grayson Associates
(447)
GRAYSON ASSOCIATES
(28)
발행년도
2001
(88)
2003
(80)
2006
(49)
2008
(48)
2000
(40)
2005
(39)
2007
(38)
2004
(34)
2002
(30)
1993
(28)
1983
(1)
더보기
(6)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81.
서명
The African American consumer revisited: brand loyalty, word-of-mouth and the effects of the black experience
저자
Podoshen, J. S.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2.
서명
The American Hospital Association's Annual Survey of Hospitals: a critical appraisal
저자
Mullner, R.; Chung, K.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3.
서명
The art of storytelling: how loyalty marketers can build emotional connections to their brands
저자
Papadatos, C.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4.
서명
The association endorsement and consumers' intention to purchase
저자
Daneshvary, R.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5.
서명
The boundaries of strategic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저자
Lantos, G. P.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6.
서명
The butterfly effect: estimating ?faux-new? customers
저자
Schumacher, N.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7.
서명
The COLLOQUY loyalty marketing census: sizing up the US loyalty marketing industry
저자
Ferguson, R.; Hlavinka, K.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8.
서명
The company-cause-customer fit decision in cause-related marketing
저자
Gupta, S.; Pirsch, J.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9.
서명
The demand chain as an integral component of the value chain
저자
Walters, D.; Rainbird, M.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0.
서명
The de-marketing of smokeless tobacco for harm reduction
저자
Capella, M. L.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1.
서명
The demise of Native American mascots: it's time to do the right thing
저자
Wolburg, J. M.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2.
서명
The effect of attitude and perception on consumer complaint intentions/
저자
Kim, C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3.
서명
The effect of attitude and perception on consumer complaint intentions
저자
Kim, C.; Kim, S.; Im, S.; Shin, C.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4.
서명
The effect of brand extension strategies upon brand image
저자
Martinez, E.; Chernatony, L. d.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5.
서명
The effect of consumer-based brand equity on firms' financial performance/
저자
Kim, H.-b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6.
서명
The effect of consumer-based brand equity on firms' financial performance
저자
Kim, H.-b.; Kim, W. G.; An, J. A.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7.
서명
The effect of framing on willingness to buy private brands
저자
Gamliel, E.; Herstein, R.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8.
서명
The effect of perceived product characteristics on private brand purchases
저자
Kwon, K. N.; Lee, M. H.; Kwon, Y. J.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9.
서명
The effect of strategic and tactical cause-related marketing on consumers' brand loyalty
저자
Brink, D. v.; Odekerken-Schr÷der, G.; Pauwels, P.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0.
서명
The effects of aging on brand attitude measurement
저자
Jayanti, R. K.; McManamon, M. K.; Whipple, T. W.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