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87
건 중
87
건 출력
5/5
페이지
제한항목
Harvard University, et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86)
연간물
(1)
저자
Beck, Sarah W
(2)
Hartley, Matthew
(2)
Ol�h, Leslie Nabors
(2)
Su�rez-Orozco, Carola
(2)
Angl�s Grande, Sandy Marie
(1)
Aoki, Douglas Sadao
(1)
Artiles, A. J
(1)
Baolian Qin-Hilliard, Desir�e
(1)
Barone, T
(1)
Barone, Tom
(1)
Brennan, Robert T
(1)
Buckingham, D
(1)
Comings, John
(1)
Conchas, Gilberto Q
(1)
Conway, J. K
(1)
Crawford, James
(1)
Cummins, Jim
(1)
Datnow, Amanda
(1)
Dolby, N
(1)
Dolby, Nadine
(1)
Dyson, A. H
(1)
Engel, Brenda S
(1)
Fabos, Bettina
(1)
Fisher, M. T
(1)
Franco, Betsy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Harvard University, etc.]
(86)
Harvard University, etc
(1)
발행년도
2001
(43)
2003
(22)
2000
(21)
1931
(1)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1.
서명
Thing Never Speaks fbr Itself: Lacan and the Pedagogical Politics of Clarity/
저자
Aoki, Douglas Sadao
발행처
Harvard University,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
서명
Touching Eternity: The Enduring Outcomes of Teaching/
저자
Barone, T
발행처
Harvard University,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
서명
Value of Hard Work: Lessons on Parent Involvement from an (Im)migrant Household/
저자
L�ez, Gerardo R
발행처
Harvard University,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
서명
VOICES INSIDE SCHOOLS - A Charter to Educate or a Mandate to Train: Conflicts between Theory and Practice/
저자
Hadden, Johanna Elena
발행처
Harvard University,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
서명
VOICES INSIDE SCHOOLS - Historical Perspective as an Important Element of Teachers' Knowledge: A Sonata-Form Case Study of Equity Issues in a Chemistry Classroom/
저자
Sconiers, Zachary Dean
발행처
Harvard University,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
서명
VOICES INSIDE SCHOOLS - Moving Beyond Polite Correctness: Practicing Mindfulness in the Diverse Classroom/
저자
Vacarr, Barbara
발행처
Harvard University,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7.
서명
"Welcome to the Jam": Popular Culture, School Literacy, and the Making of Childhoods/
저자
Dyson, A. H
발행처
Harvard University,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