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0,026
건 중
10,026
건 출력
10/502
페이지
제한항목
JOHN WILEY & SONS LTD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0024)
단행본
(2)
저자
unknown
(201)
Pirog, M. A.
(37)
Gregory, A.
(17)
Ashkanasy, N. M.
(15)
Lien, D.
(15)
Nathan, R. P.
(15)
Spector, P. E.
(10)
Bardach, E.
(9)
Lane, D. C.
(9)
Lynn, L. E.
(9)
Mead, L. M.
(9)
Meadows, D.
(9)
Rousseau, D. M.
(9)
Webb, R. I.
(9)
Wright, T. A.
(9)
Morrissey, O.
(8)
Pesaran, M. H.
(8)
Roberts, A.
(8)
Woodside, A. G.
(8)
Chang, C.
(7)
Luo, Y.
(7)
Mosley, P.
(7)
Powell, T. C.
(7)
Weimer, D. L.
(7)
White, H.
(7)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John Wiley & Sons, Ltd
(5313)
JOHN WILEY & SONS LTD
(4711)
John Wiley & Sons Ltd
(2)
John Wiley & Sons (Asia) Ltd
(1)
발행년도
2009
(780)
2007
(767)
2012
(767)
2011
(766)
2008
(764)
2010
(753)
2006
(693)
2001
(494)
2000
(472)
1994
(412)
2002
(406)
2003
(400)
1998
(389)
2005
(367)
2004
(362)
1995
(356)
1997
(341)
1993
(322)
1999
(255)
1996
(116)
1992
(24)
2013
(20)
더보기
(17)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2)
소장처
법학도서관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81.
서명
Adolescents utilitarian and hedonic Web consumption behavior: Hierarchical influence of personal values and innovativeness
저자
Hartman, J. B.; Shim, S.; Barber, B.; OBrien, M.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2.
서명
A Double-threshold GARCH Model for the French Franc/Deutschmark Exchange Rate
저자
Brooks, C.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3.
서명
Ad Processing and Persuasion: The Role of Brand Identification
저자
Curlo, E.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4.
서명
Ad Repetition in a Cluttered Environment: The Influence of Type of Processing
저자
Malaviya, P.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5.
서명
A Drop in the Bucket: When is a Pay Raise a Pay Raise?
저자
Mitra, A.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6.
서명
Ad-Self-Congruency Effects: Self-Enhancing Cognitive and Affective Mechanisms
저자
Chang, C.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7.
서명
A dual agency view of board compensation: the joint effects of outside director and CEO stock options on firm risk
저자
Deutsch, Y.; Keil, T.; Laamanen, T.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8.
서명
A dual-sequence framework for B2C relationship formation: Moderating effects of employee communication style in online group chat
저자
Dabholkar, P. A.; van Dolen, W. M.; de Ruyter, K.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9.
서명
Advancing From Subjective to Confirmatory Personal Introspection in Consumer Research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0.
서명
Advancing Means-End Chains by Incorporating Heider's Balance Theory and Fournier's Consumer-Brand Relationship Typology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1.
서명
ADVANCING THE GOVERNANCE OF CROSS-SECTORAL POLICIES FOR SUSTAINABLE DEVELOPMENT: A METAGOVERNANCE PERSPECTIVE
저자
Christopoulos, S.; Horvath, B.; Kull, M.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2.
서명
Advancing theory: More than just -gap filling-
저자
Ashkanasy, N. M.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3.
서명
Advancing Versus Delaying Payments and Consumer Time Orientation: A Personal Selling Experiment
저자
Amyx, D.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4.
서명
Adversarial Legalism: The American Way of Law, by Robert A. Kagan
저자
Dawood, Y. A.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5.
서명
Adverse influence of brand commitment on consideration of and preference for competing brands
저자
Desai, K. K.; Raju, S.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6.
서명
Advertising and Recruitment: Marketing to Minorities
저자
Perkins, L. A.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7.
서명
Advertising and Social Comparison: Consequences for Female Pre-adolescents and Adolescents
저자
Martin, M. C.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8.
서명
Advertising effectiveness and spillover: simulating strategic interaction using advertising
저자
Brady, M. P.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9.
서명
Advertising Montage: Two Theoretical Perspectives
저자
Larsen, V.; Wright, N. D.; Hergert, T. R.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0.
서명
Advertising's Impact on Children as a Function of Viewing Purpose
저자
VanEvra, J. P.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