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10,026건 중 10,026건 출력
10/502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81.
서명
Adolescents utilitarian and hedonic Web consumption behavior: Hierarchical influence of personal values and innovativeness 미리보기
저자
Hartman, J. B.; Shim, S.; Barber, B.; OBrien, M.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2.
서명
A Double-threshold GARCH Model for the French Franc/Deutschmark Exchange Rate 미리보기
저자
Brooks, C.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3.
서명
Ad Processing and Persuasion: The Role of Brand Identification 미리보기
저자
Curlo, E.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4.
서명
Ad Repetition in a Cluttered Environment: The Influence of Type of Processing 미리보기
저자
Malaviya, P.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5.
서명
A Drop in the Bucket: When is a Pay Raise a Pay Raise? 미리보기
저자
Mitra, A.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6.
서명
Ad-Self-Congruency Effects: Self-Enhancing Cognitive and Affective Mechanisms 미리보기
저자
Chang, C.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7.
서명
A dual agency view of board compensation: the joint effects of outside director and CEO stock options on firm risk 미리보기
저자
Deutsch, Y.; Keil, T.; Laamanen, T.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8.
서명
A dual-sequence framework for B2C relationship formation: Moderating effects of employee communication style in online group chat 미리보기
저자
Dabholkar, P. A.; van Dolen, W. M.; de Ruyter, K.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9.
서명
Advancing From Subjective to Confirmatory Personal Introspection in Consumer Research 미리보기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0.
서명
Advancing Means-End Chains by Incorporating Heider's Balance Theory and Fournier's Consumer-Brand Relationship Typology 미리보기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1.
서명
ADVANCING THE GOVERNANCE OF CROSS-SECTORAL POLICIES FOR SUSTAINABLE DEVELOPMENT: A METAGOVERNANCE PERSPECTIVE 미리보기
저자
Christopoulos, S.; Horvath, B.; Kull, M.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2.
서명
Advancing theory: More than just -gap filling- 미리보기
저자
Ashkanasy, N. M.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3.
서명
Advancing Versus Delaying Payments and Consumer Time Orientation: A Personal Selling Experiment 미리보기
저자
Amyx, D.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4.
서명
Adversarial Legalism: The American Way of Law, by Robert A. Kagan 미리보기
저자
Dawood, Y. A.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5.
서명
Adverse influence of brand commitment on consideration of and preference for competing brands 미리보기
저자
Desai, K. K.; Raju, S.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6.
서명
Advertising and Recruitment: Marketing to Minorities 미리보기
저자
Perkins, L. A.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7.
서명
Advertising and Social Comparison: Consequences for Female Pre-adolescents and Adolescents 미리보기
저자
Martin, M. C.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8.
서명
Advertising effectiveness and spillover: simulating strategic interaction using advertising 미리보기
저자
Brady, M. P.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9.
서명
Advertising Montage: Two Theoretical Perspectives 미리보기
저자
Larsen, V.; Wright, N. D.; Hergert, T. R.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0.
서명
Advertising's Impact on Children as a Function of Viewing Purpose 미리보기
저자
VanEvra, J. P.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