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346
건 중
346
건 출력
10/18
페이지
제한항목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46)
저자
Schwarz, N.
(7)
Maheswaran, D.
(6)
Arndt, J.; Solomon, S.; Kasser, T.; Sheldon, K. M.
(3)
Barone, M. J.
(3)
Herr, P. M.
(3)
Kardes, F. R.
(3)
Wyer, Jr., R. S.; Shavitt, S.
(3)
unknown
(3)
Aaker, J. L.
(2)
Alwitt, L. F.
(2)
Batra, R.
(2)
Dunning, D.
(2)
Forehand, M. R.; Grier, S.
(2)
Garner, R.
(2)
Goldberg, M. E.
(2)
Jain, S. P.
(2)
Kamins, M. A.
(2)
Krishnan, H. S.
(2)
Li, H.; Daugherty, T.; Biocca, F.
(2)
Menon, G.
(2)
Moon, Y.
(2)
Mowen, J. C.
(2)
White, T. B.
(2)
Wooten, D. B.
(2)
00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200)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146)
발행년도
2003
(46)
2004
(45)
2007
(38)
2002
(36)
2006
(33)
2005
(29)
1997
(23)
2000
(21)
1996
(17)
2001
(16)
1998
(15)
1999
(14)
2008
(9)
1995
(4)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81.
서명
Learning and the Cognitive Algebra of Price Expectations
저자
Shirai,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2.
서명
Learning by Collaborative and Individual-Based Recommendation Agents
저자
Ariely, D.; Lynch, Jr., J. G.; Aparicio IV,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3.
서명
Let the Clips Fall Where They May
저자
Alba, J. W.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4.
서명
Limiting Time for Responding Enhances Behavior Corresponding to the Merits of Compliance Appeals: Refutations of Heuristic-Cue Theory in Service and Consumer Settings
저자
Brannon, L.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5.
서명
Low-Involvement Learning: Repetition and Coherence in Familiarity and Belief
저자
Hawkins, S.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6.
서명
Malleable Mental Accounting: The Effect of Flexibility on the Justification of Attractive Spending and Consumption Decisions
저자
Cheema, A.; Soman,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7.
서명
Managing Negative Feedback Effects Associated With Brand Extensions: The Impact of Alternative Branding Strategies
저자
Milberg, S.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8.
서명
Man, my brain is tired: Linking depletion and cognitive effort in choice
저자
Johnson, E.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9.
서명
Mapping Attitude Formation as a Function of Information Input: Online Processing Models of Attitude Formation
저자
Jacoby, J.; Morrin, M.; Jaccard, J.; Gurhan, Z.; Kuss, A.; Maheswaran,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0.
서명
Mapping the Hierarchical Structure of Coping: Unifying Empirical and Theoretical Perspectives
저자
Duhachek, A.; Oakley, J. L.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1.
서명
Marketing AIDS Prevention: The Differential Impact Hypothesis Versus Identification Effects
저자
Basil, M.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2.
서명
Materialism As Social Cognition: People, Possessions, and Perception
저자
Hunt, J.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3.
서명
Measuring and Modifying Consumer Impulsiveness: A Cost-Benefit Accessibility Framework
저자
Puri,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4.
서명
Memory Measures for Pretesting Advertisements: An Integrative Conceptual Framework and a Diagnostic Template
저자
Krishnan, H.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5.
서명
Mere Ownership Revisited: A Robust Effect?
저자
Barone, M.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6.
서명
Metacognitive Experiences in Consumer Judgment and Decision Making
저자
Schwarz, 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7.
서명
Metacognitive Experiences: Response to Commentaries
저자
Schwarz, 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8.
서명
Misrepresentation in the Consumer Context
저자
Sengupta, J.; Dahl, D. W.; Gorn, G.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9.
서명
Modeling the Role of Brand Alliances in the Assimilation of Product Evaluations
저자
Levin, I.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0.
서명
Model's Race: A Peripheral Cue in Advertising Messages?
저자
Whittler, T. E.; Spira, J.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