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346건 중 346건 출력
18/18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341.
서명
When Do Rewards Have Enhancement Effects? An Availability Valence Approach 미리보기
저자
Tietje, B.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2.
서명
When Is Honesty the Best Policy? The Effect of Stated Company Intent on Consumer Skepticism 미리보기
저자
Forehand, M. R.; Grier,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3.
서명
When Should Consumers and Managers Trust Their Intuition? 미리보기
저자
Kardes, F.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4.
서명
When Small Means Comfortable: Relations Between Product Attributes in Two-Sided Advertising 미리보기
저자
Bohner, G.; Einwiller, S.; Erb, H. P.; Siebler, F.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5.
서명
Whither Fact, Artifact, and Attitude: Reflections on the Theory of Reasoned Action 미리보기
저자
Herr, P.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6.
서명
You Are What They Eat: The Influence of Reference Groups on Consumers' Connections to Brands 미리보기
저자
Escalas, J. E.; Bettman, J.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