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346건 중 346건 출력
6/18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01.
서명
Editorial 미리보기
저자
Wyer, R. S.; Shavitt,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2.
서명
EDITORIAL 미리보기
저자
Maheswaran,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3.
서명
Editorial Note 미리보기
저자
Mowen, J.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4.
서명
EDITORIAL NOTE 미리보기
저자
Arndt, J.; Solomon, S.; Kasser, T.; Sheldon, K.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5.
서명
EDITORIAL NOTE 미리보기
저자
unknow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6.
서명
EDITORIAL NOTE 미리보기
저자
Wyer, Jr., R. S.; Shavitt,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7.
서명
EDITORIAL NOTE 미리보기
저자
Wyer, Jr., R. S.; Shavitt,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8.
서명
E-(Embodied) Knowledge and E-Commerce: How Physiological Factors Affect Online Sales of Experiential Products 미리보기
저자
Rosa, J. A.; Malter,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9.
서명
Effect of Assimilation on Prepurchase External Information-Search Tendencies 미리보기
저자
D'Rozario,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0.
서명
Effect of Manufacturer Reputation, Retailer Reputation, and Product Warranty on Consumer Judgments of Product Quality: A Cue Diagnosticity Framework 미리보기
저자
Purohit,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1.
서명
Effects of Brand Local and Nonlocal Origin on Consumer Attitudes in Developing Countries 미리보기
저자
Batra,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2.
서명
Effects of Culture, Gender, and Moral Obligations on Responses to Charity Advertising Across Masculine and Feminine Cultures 미리보기
저자
Nelson, M. R.; Brunel, F. F.; Supphellen, M.; Manchanda, R. V.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
서명
Effects of Extreme-Priced Products on Consumer Reservation Prices 미리보기
저자
Krishna, A.; Wagner, M.; Yoon, C.; Adaval,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4.
서명
Effects of Information About Firms' Ethical and Unethical Actions on Consumers' Attitudes 미리보기
저자
Folkes, V.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
서명
Effects of Interruptions on Consumer Online Decision Processes 미리보기
저자
Xia, L.; Sudharshan,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6.
서명
Effects of Parent-Extension Similarity and Self Regulatory Focus on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미리보기
저자
Yeo, J.; Park,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7.
서명
Effects of Self-Efficacy and Vividness on the Persuasiveness of Health Communications 미리보기
저자
Block, L. G.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
서명
Effects of Source Congruity on Brand Attitudes and Beliefs: The Moderating Role of Issue-Relevant Elaboration 미리보기
저자
Kirmani,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
서명
Emotion Appraisal Tendencies and Carryover: How, Why, and...Therefore? 미리보기
저자
Yates, J. F.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0.
서명
Emotions, Decisions, and the Brain 미리보기
저자
Shiv, B.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