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346
건 중
346
건 출력
7/18
페이지
제한항목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46)
저자
Schwarz, N.
(7)
Maheswaran, D.
(6)
Arndt, J.; Solomon, S.; Kasser, T.; Sheldon, K. M.
(3)
Barone, M. J.
(3)
Herr, P. M.
(3)
Kardes, F. R.
(3)
Wyer, Jr., R. S.; Shavitt, S.
(3)
unknown
(3)
Aaker, J. L.
(2)
Alwitt, L. F.
(2)
Batra, R.
(2)
Dunning, D.
(2)
Forehand, M. R.; Grier, S.
(2)
Garner, R.
(2)
Goldberg, M. E.
(2)
Jain, S. P.
(2)
Kamins, M. A.
(2)
Krishnan, H. S.
(2)
Li, H.; Daugherty, T.; Biocca, F.
(2)
Menon, G.
(2)
Moon, Y.
(2)
Mowen, J. C.
(2)
White, T. B.
(2)
Wooten, D. B.
(2)
00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200)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146)
발행년도
2003
(46)
2004
(45)
2007
(38)
2002
(36)
2006
(33)
2005
(29)
1997
(23)
2000
(21)
1996
(17)
2001
(16)
1998
(15)
1999
(14)
2008
(9)
1995
(4)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21.
서명
ERRATA
저자
Forehand, M. R.; Grier,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2.
서명
ERRATUM
저자
unknow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3.
서명
Evaluations of Moderately Typical Products: The Role of Within- Versus Cross-Manufacturer Comparisons
저자
Min Kim, H.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
서명
Evolution of the Personality Construct in Marketing and Its Applicability to Contemporary Personality Research
저자
Endler, N.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
서명
Expectancy Effects Between Exchange Partners
저자
Manolis,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
서명
Explaining Context Effects on Choice Using a Model of Comparative Judgment
저자
Bhargava,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
서명
Explicit Persuasive Intent and Its Impact on Success at Persuasion-The Determining Roles of Attractiveness and Likeableness
저자
Reinhard, M. A.; Messner, M.; Ludwig Sporer,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8.
서명
Exploring Differences in Attitudes Between Light and Heavy Brand Users
저자
Jewell, R. D.; Unnava, H.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9.
서명
Exploring Message Framing Outcomes When Systematic, Heuristic, or Both Types of Processing Occur
저자
Meyers-Levy, J.; Maheswaran,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
서명
Exploring the Role of Alternative Perceived Performance Measures and Needs-Congruency in the Consumer Satisfaction Process
저자
Wirtz,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
서명
Exploring the Trait of Competitiveness and Its Consumer Behavior Consequences
저자
Mowen, J.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
서명
Extensions of Broad Brands: The Role of Retrieval in Evaluations of Fit
저자
Dawar, 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3.
서명
Factors Driving Consumer Intention to Shop Online: An Empirical Investigation
저자
Chiang, K. P.; Dholakia, R.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4.
서명
Failing to Suspect Collusion in Price-Matching Guarantees: Consumer Limitations in Game-Theoretic Reasoning
저자
Chatterjee, S.; Heath, T. B.; Basuroy,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5.
서명
Fairness and Discounts: The Subjective Value of a Bargain
저자
Darke, P. R.; Dahl, D. W.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6.
서명
Feelings and Consumer Decision Making: Extending the Appraisal-Tendency Framework
저자
Lerner, J. S.; Han, S.; Keltner,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7.
서명
Feelings and Consumer Decision Making: The Appraisal-Tendency Framework
저자
Han, S.; Lerner, J. S.; Keltner,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8.
서명
Fishing For Feelings? Hooking Viewers Helps!
저자
Edson Escalas, J.; Chapman Moore, M.; Edell Britton,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9.
서명
Forgiven But Not Forgotten: Covert Uncertainty in Overt Responses and the Paradox of Defection-Despite-Trust
저자
Rotte, K.; Chandrashekaran, M.; Tax, S. S.; Grewal,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0.
서명
Free Gift with Purchase: Promoting or Discounting the Brand?
저자
Raghubir,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