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346건 중 346건 출력
1/18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00 미리보기
저자
00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1=2: When a Singular Experience Leads 미리보기
저자
Honea, H.; Morales, A. C.; Fitzsimons, G.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 Cognitive Model of Customer-Based Brand Equity for Frequently Purchased Products: Conceptual Framework and Empirical Results 미리보기
저자
Punj, G. N.; Hillyer, C. L.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 Comment on Metacognitive Experiences and Consumer Choice 미리보기
저자
Huber,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 Conceptual Overview of the Self-Presentational Concerns and Response Tendencies of Focus Group Participants 미리보기
저자
Wooten, D. B.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cquisition and Impact of Consumer Expertise 미리보기
저자
Maheswaran,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ctivating Culture Through Persuasion Appeals: An Examination of the Bicultural Consumer 미리보기
저자
Lau-Gesk, L. G.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dapting Triandis's Model of Subjective Culture and Social Behavior Relations to Consumer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Lee, J.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dditivity Versus Attenuation: The Role of Culture in the Resolution of Information Incongruity 미리보기
저자
Aaker, J. L.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Advancing Alpha: Measuring Reliability With Confidence 미리보기
저자
Iacobucci, D.; Duhachek,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Advertising and Consumption of Alcoholic Beverages 미리보기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All Dressed Up With Something to Say: Effects of Typeface Semantic Associations on Brand Perceptions and Consumer Memory 미리보기
저자
Childers, T. L.; Jass,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Alternative Modes of Self-Construal: Dimensions of Connectedness-Separateness and Advertising Appeals to the Cultural and Gender-Specific Self 미리보기
저자
Wang, C. L.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A Meditation on Mediation: Evidence That Structural Equations Models Perform Better Than Regressions 미리보기
저자
Iacobucci, D.; Saldanha, N.; Deng, X.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An Exploratory Study of Choice Rules Favored for High-Stakes Decisions 미리보기
저자
Kahn, B. E.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An Influence of Positive Affect on Decision Making in Complex Situations: Theoretical Issues With Practical Implications 미리보기
저자
Isen, A.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An Investigation of the Processes by Which Product Design and Brand Strength Interact to Determine Initial Affect and Quality Judgments 미리보기
저자
Page, C.; Herr, P.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ANNOUNCEMENT 미리보기
저자
unknow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Anomalies in the Values for Consumer Goods With Environmental Attributes 미리보기
저자
Irwin, J.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Antecedents of Positivity Effects in Social Versus Nonsocial Judgment 미리보기
저자
Menon, G.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