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346건 중 346건 출력
15/18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281.
서명
The Effects of Sales Message and Suspicion of Ulterior Motives on Salesperson Evaluation 미리보기
저자
DeCarlo, T. E.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2.
서명
The Effects of Sentence-Level Context, Prior Word Knowledge, and Need for Cognition on Information Processing of Technical Language in Print Ads 미리보기
저자
Bradley III, S. D.; Meeds,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3.
서명
The Effects of Syntactic Complexity on Advertising Persuasiveness 미리보기
저자
Lowrey, T.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4.
서명
The Effects of the Selective Consideration of Alternatives on Consumer Choice and Attitude-Decision Consistency 미리보기
저자
Posavac, S. S.; Sanbonmatsu, D. M.; Ho, E.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5.
서명
The Impact of Language and Congruity on Persuasion in Multicultural E-Marketing 미리보기
저자
Luna, D.; Peracchio, L.; de Juan, M.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6.
서명
The impact of negative affect on responses to affect-regulatory experiences 미리보기
저자
Shen, H.; Wyer, R.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7.
서명
The Impact of Recommendation Agents on Consumer Evaluation and Choice: The Moderating Role of Category Risk, Product Complexity, and Consumer Knowledge 미리보기
저자
Swaminathan, V.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8.
서명
The Inclusion Effect and Category-Based Induction: Theory and Application to Brand Categories 미리보기
저자
Joiner,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9.
서명
The Influence of Culture on Consumer Impulsive Buying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Kacen, J. J.; Lee, J.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0.
서명
The Influence of Ease of Retrieval on Judgment as a Function of Attention to Subjective Experience 미리보기
저자
Danziger, S.; Moran, S.; Rafaely, V.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1.
서명
The Influence of Goal-Directed and Experiential Activities on Online Flow Experiences 미리보기
저자
Novak, T.; Hoffman, D.; Duhachek,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2.
서명
The Influence of Spokesperson Trustworthiness on Message Elaboration, Attitude Strength, and Advertising Effectiveness 미리보기
저자
Priester, J. R.; Petty, R. E.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3.
서명
The Interactive Effects of Mood and Involvement on Brand Extension Evaluations 미리보기
저자
Barone, M.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4.
서명
The I That Buys: Narcissists as Consumers 미리보기
저자
Sedikides, C.; Gregg, A. P.; Cisek, S.; Hart, C.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5.
서명
The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s (JCP) Young Contributor Award 미리보기
저자
Li, H.; Daugherty, T.; Biocca, F.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6.
서명
The Logic of Feeling 미리보기
저자
Pham, M. T.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7.
서명
The Long-Term Predictive Validity of the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Scale 미리보기
저자
Tian, K. T.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8.
서명
The Meaning of Brand Names to Children: A Developmental Investigation 미리보기
저자
Achenreiner, G. B.; John, D.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9.
서명
The Mere-Measurement Effect: Why Does Measuring Intentions Change Actual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Morwitz, V. G.; Fitzsimons, G.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0.
서명
The Mere-Ownership Effect: 'More There Than Meets Their Eyes' or 'Less There Than They Would Have Us Believe'? 미리보기
저자
Barone, M.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