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346
건 중
346
건 출력
16/18
페이지
제한항목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46)
저자
Schwarz, N.
(7)
Maheswaran, D.
(6)
Arndt, J.; Solomon, S.; Kasser, T.; Sheldon, K. M.
(3)
Barone, M. J.
(3)
Herr, P. M.
(3)
Kardes, F. R.
(3)
Wyer, Jr., R. S.; Shavitt, S.
(3)
unknown
(3)
Aaker, J. L.
(2)
Alwitt, L. F.
(2)
Batra, R.
(2)
Dunning, D.
(2)
Forehand, M. R.; Grier, S.
(2)
Garner, R.
(2)
Goldberg, M. E.
(2)
Jain, S. P.
(2)
Kamins, M. A.
(2)
Krishnan, H. S.
(2)
Li, H.; Daugherty, T.; Biocca, F.
(2)
Menon, G.
(2)
Moon, Y.
(2)
Mowen, J. C.
(2)
White, T. B.
(2)
Wooten, D. B.
(2)
00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200)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146)
발행년도
2003
(46)
2004
(45)
2007
(38)
2002
(36)
2006
(33)
2005
(29)
1997
(23)
2000
(21)
1996
(17)
2001
(16)
1998
(15)
1999
(14)
2008
(9)
1995
(4)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01.
서명
The Moderated Influence of Internal Control: An Examination Across Health-Related Behaviors
저자
Kidwell, B.; Jewell, R.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2.
서명
The Moderating Role of Involvement and Differentiation in the Evaluation of Brand Extensions
저자
Maoz, E.; Tybout, A.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3.
서명
The Moralization of Cigarette Smoking in the United States
저자
Rozin,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4.
서명
The Persuasive Impact of Message Spacing
저자
Malaviya,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5.
서명
The Prevalence of Metacognitive Routes to Judgment
저자
Lee, A. Y.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6.
서명
The Reduced and Enhanced Impact of Shared Features on Individual Brand Evaluations
저자
Brunner, T. A.; Wanke,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7.
서명
The Relative Endurance of Attitudes, Confidence, and Attitude-Behavior Consistency: The Role of Information Source and Delay
저자
Shanker Krishnan, H.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8.
서명
The Role of Abstract and Specific Knowledge in the Formation of Product Judgments: An Analogical Learning Perspective
저자
Gregan-Paxton,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9.
서명
The Role of Anticipated Emotions in the Endowment Effect
저자
Zhang, Y.; Fishbach,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0.
서명
The Role of Conscious Awareness in Consumer Behavior
저자
Chartrand, T. L.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1.
서명
The Role of Consumption Emotions in the Satisfaction Response
저자
Phillips, D. M.; Baumgartner, H.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2.
서명
The Role of Narratives in Consumer Information Processing
저자
Adaval,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3.
서명
The Role of Regulatory Focus in the Experience and Self-Control of Desire for Temptations
저자
Dholakia, U. M.; Gopinath, M.; Bagozzi, R. P.; Nataraajan,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4.
서명
The Role of Thin-Slice Judgments in Consumer Psychology
저자
Peracchio, L. A.; Luna,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5.
서명
The Role of Virtual Experience in Consumer Learning
저자
Li, H.; Daugherty, T.; Biocca, F.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6.
서명
The Situational Impact of Brand Image Beliefs
저자
Batra, R.; Homer, P.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7.
서명
The SMAART Scale: A Measure of Individuals' Automatic Access to Secondary Meanings in Polysemous Statements
저자
Dimofte, C. V.; Yalch, R. F.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8.
서명
The Spacing Effect: Enhancing Memory for Repeated Marketing Stimuli
저자
Noel, H.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9.
서명
The Temporary Construction of Consumer Attitudes
저자
Reed, A.; Wooten, D. B.; Bolton, L. E.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0.
서명
The Unconscious Consumer: Effects of Environment on Consumer Behavior
저자
Dijksterhuis, A.; Smith, P. K.; van Baaren, R. B.; Wigboldus, D. H.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