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346건 중 346건 출력
16/18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301.
서명
The Moderated Influence of Internal Control: An Examination Across Health-Related Behaviors 미리보기
저자
Kidwell, B.; Jewell, R.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2.
서명
The Moderating Role of Involvement and Differentiation in the Evaluation of Brand Extensions 미리보기
저자
Maoz, E.; Tybout, A.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3.
서명
The Moralization of Cigarette Smoking in the United States 미리보기
저자
Rozin,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4.
서명
The Persuasive Impact of Message Spacing 미리보기
저자
Malaviya,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5.
서명
The Prevalence of Metacognitive Routes to Judgment 미리보기
저자
Lee, A. Y.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6.
서명
The Reduced and Enhanced Impact of Shared Features on Individual Brand Evaluations 미리보기
저자
Brunner, T. A.; Wanke,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7.
서명
The Relative Endurance of Attitudes, Confidence, and Attitude-Behavior Consistency: The Role of Information Source and Delay 미리보기
저자
Shanker Krishnan, H.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8.
서명
The Role of Abstract and Specific Knowledge in the Formation of Product Judgments: An Analogical Learning Perspective 미리보기
저자
Gregan-Paxton,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9.
서명
The Role of Anticipated Emotions in the Endowment Effect 미리보기
저자
Zhang, Y.; Fishbach,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0.
서명
The Role of Conscious Awareness in Consumer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Chartrand, T. L.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1.
서명
The Role of Consumption Emotions in the Satisfaction Response 미리보기
저자
Phillips, D. M.; Baumgartner, H.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2.
서명
The Role of Narratives in Consumer Information Processing 미리보기
저자
Adaval,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3.
서명
The Role of Regulatory Focus in the Experience and Self-Control of Desire for Temptations 미리보기
저자
Dholakia, U. M.; Gopinath, M.; Bagozzi, R. P.; Nataraajan,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4.
서명
The Role of Thin-Slice Judgments in Consumer Psychology 미리보기
저자
Peracchio, L. A.; Luna,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5.
서명
The Role of Virtual Experience in Consumer Learning 미리보기
저자
Li, H.; Daugherty, T.; Biocca, F.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6.
서명
The Situational Impact of Brand Image Beliefs 미리보기
저자
Batra, R.; Homer, P.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7.
서명
The SMAART Scale: A Measure of Individuals' Automatic Access to Secondary Meanings in Polysemous Statements 미리보기
저자
Dimofte, C. V.; Yalch, R. F.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8.
서명
The Spacing Effect: Enhancing Memory for Repeated Marketing Stimuli 미리보기
저자
Noel, H.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9.
서명
The Temporary Construction of Consumer Attitudes 미리보기
저자
Reed, A.; Wooten, D. B.; Bolton, L. E.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0.
서명
The Unconscious Consumer: Effects of Environment on Consumer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Dijksterhuis, A.; Smith, P. K.; van Baaren, R. B.; Wigboldus, D. H.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