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346
건 중
346
건 출력
2/18
페이지
제한항목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46)
저자
Schwarz, N.
(7)
Maheswaran, D.
(6)
Arndt, J.; Solomon, S.; Kasser, T.; Sheldon, K. M.
(3)
Barone, M. J.
(3)
Herr, P. M.
(3)
Kardes, F. R.
(3)
Wyer, Jr., R. S.; Shavitt, S.
(3)
unknown
(3)
Aaker, J. L.
(2)
Alwitt, L. F.
(2)
Batra, R.
(2)
Dunning, D.
(2)
Forehand, M. R.; Grier, S.
(2)
Garner, R.
(2)
Goldberg, M. E.
(2)
Jain, S. P.
(2)
Kamins, M. A.
(2)
Krishnan, H. S.
(2)
Li, H.; Daugherty, T.; Biocca, F.
(2)
Menon, G.
(2)
Moon, Y.
(2)
Mowen, J. C.
(2)
White, T. B.
(2)
Wooten, D. B.
(2)
00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200)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146)
발행년도
2003
(46)
2004
(45)
2007
(38)
2002
(36)
2006
(33)
2005
(29)
1997
(23)
2000
(21)
1996
(17)
2001
(16)
1998
(15)
1999
(14)
2008
(9)
1995
(4)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Applying the Functional Theory of Attitudes to Understanding the Influence of Store Atmosphere on Store Inferences
저자
Schlosser, A. E.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Appraising the Appraisal-Tendency Framework
저자
Cavanaugh, L. A.; Bettman, J. R.; Luce, M. F.; Payne, J. W.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Approach-Avoidance Motivation and the Use of Affect as Information
저자
Kramer, T.; Yoon, S. O.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A Process Analysis of the Effects of Humorous Advertising Executions on Brand Claims Memory
저자
Krishnan, H. S.; Chakravarti,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Artifact or Meaningful Theoretical Constructs?: Examining Evidence for Nonbelief- and Belief-Based Attitude Change Processes
저자
Priester, J.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A Selective Hypothesis Testing Perspective on Price-Quality Inference and Inference-Based Choice
저자
Cronley, M. L.; Posavac, S. S.; Meyer, T.; Kardes, F. R.; Kellaris, J.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Assimilation or Contrast?: Comparison Relevance, Distinctness, and the Impact of Accessible Information on Consumer Judgments
저자
Stapel, D.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A Striking Lack of Evidence for Nonbelief-Based Attitude Formation and Change: A Response to Five Commentaries
저자
Fishbein,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A Terror Management Perspective on the Persuasiveness of Fear Appeals
저자
Shehryar, O.; Hunt, D.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A Theory of Regret Regulation 1.0
저자
Zeelenberg, M.; Pieters,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A Theory of Regret Regulation 1.1
저자
Pieters, R.; Zeelenberg,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Avoiding Anxiety, Being in Denial, or Simply Stroking Self-Esteem: Why Self-Positivity?
저자
Lin, Y. C.; Lin, C. H.; Raghubir,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Behavior Activation Is Not Enough
저자
Janiszewski, C.; van Osselaer, S.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Belief, Affect, and Attitude: Alternative Models of the Determinants of Attitude
저자
Bodur, H. O.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Beyond Fact or Artifact: An Assessment of Fishbein and Middlestadt's Perspectives on Attitude Change Processes
저자
Haugtvedt, C.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Biases in Predicting Preferences for the Whole Visual Patterns from Product Fragments
저자
Zhao, S.; Meyer, R.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Brand Congruity and Comparative Advertising: When and Why Comparative Advertisements Lead to Greater Elaboration
저자
Priester, J. R.; Godek, J.; Nayakankuppum, D.; Park, K.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Brand Equity as a Signaling Phenomenon
저자
Erdem, T.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Brand Personality Structures in the United States and Korea: Common and Culture-Specific Factors
저자
Sung, Y.; Tinkham, S. F.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Buyers Versus Sellers: How They Differ in Their Responses to Framed Outcomes
저자
Monga, A.; Zhu,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