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5
건 중
1,385
건 출력
2/70
페이지
제한항목
M. E. Sharpe]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6)
연간물
(6)
단행본
(3)
저자
unknown
(66)
Kutan, Ali M.
(9)
Fung, Hung-Gay
(8)
Okazaki, Shintaro
(5)
Chang, Chingching
(4)
Eisend, Martin
(4)
Biao, Teng
(3)
Chou, Bill K. P.
(3)
Soong, Jenn-Jaw
(3)
Ahmad, Wasim; Rais, Shirin
(2)
Ahn, M.S.
(2)
Bahmani-Oskooee, Mohsen; Bose, Niloy; Zhang, Yun
(2)
Bassiouny, Aliaa; Tooma, Eskandar
(2)
Celik, Serdar; Ogus Binatli, Ayla
(2)
Chan, Kay-Wah; Ip, Mary
(2)
Dahlen, Micael; Rosengren, Sara
(2)
Feng, Lingbing; Fu, Tong; Kutan, Ali M.
(2)
Greene, Samuel A.
(2)
Hair, Joseph F.; Babin, Barry J.; Krey, Nina
(2)
Haugom, Erik; Hoff, Guttorm A.; Molnár, Peter; Mortensen, Maria; Westgaard, Sjur
(2)
He, Ling-Yun; Liu, Li
(2)
Hu, Lei; Han, Junying; Zhang, Qiang
(2)
Kees, Jeremy; Berry, Christopher; Burton, Scot; Sheehan, Kim
(2)
Kim, Jounghyeon
(2)
Kong, Dongmin; Wang, Maobin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M.E. Sharpe
(1310)
M. E. Sharpe]
(65)
ME Sharpe
(10)
발행년도
2018
(299)
2017
(270)
2019
(234)
2016
(166)
2014
(134)
2013
(133)
2012
(120)
2015
(20)
2004
(2)
1968
(1)
1972
(1)
1992
(1)
1994
(1)
1998
(1)
2002
(1)
2005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9)
소장처
법학도서관
(5)
중앙도서관
(4)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Advertising Creativity: The Role of Divergence Versus Meaningfulness
저자
Lehnert, Kevin; Till, Brian D.; Ospina, José Miguel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Advertising in a Media Multitasking Era: Considerations and Future Directions
저자
Duff, Brittany R.L.; Segijn, Claire M.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Advertising in Asia: Theories and Implications for Practice
저자
Chang, Chingching; Lee, Wei-Na; Liu-Thompkins, Yuping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Advertising-Induced Embarrassment
저자
Puntoni, Stefano; de Hooge, Ilona E.; Verbeke, Willem J. M. I.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Advertising Professionals’ Perceptions of the Impact of Gender Portrayals on Men and Women: A Question of Ethics?
저자
Tuncay Zayer, Linda; Coleman, Catherine A.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Advertising Research in the Post-WTO Decade in China Meeting the Internationalization Challenge
저자
Hung, K.; Tse, C.H.; Cheng, S.Y.Y.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Advertising Spending Efficiency Among Top U.S. Advertisers from 1985 to 2012: Overspending or Smart Managing?
저자
Cheong, Yunjae; de Gregorio, Federico; Kim, Kihan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A Few Circumstances and Opinions Regarding the Further Stabilization of Ethnic Border Regions
저자
unknown
발행처
M. 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African American Consumers' Evaluations of Ethnically Primed Advertisements
저자
Zúñiga, Miguel A.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Alleviating Water Scarcity in the North China Plain: The Role of Virtual Water and Real Water Transfer
저자
Zhang, Zhuoying; Yang, Hong; Shi, Minjun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Allocation of Cash Flows in Unionized Firms
저자
Lee, Woo-Jong; Oh, Seungbin; Yim, Sang-Giun; Yu, Kyunghwa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Amazon's Mechanical Turk: A Comment
저자
Ford, John B.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A Meta-Analysis into Multiscreening and Advertising Effectiveness: Direct Effects, Moderators, and Underlying Mechanisms
저자
Segijn, Claire M.; Eisend, Martin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A Metacognitive Model of the Effects of Susceptibility to Persuasion Self-Beliefs on Advertising Effects
저자
Chang, Chingching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A Mixed Dependence Between the Exchange Rate and International Crude Oil Returns: An Application of Dynamic Mixture Copula
저자
Chang, Kuang-Liang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A Model of Capital Allocation, Education, and Job Choice in China
저자
Lien, Jaimie W.; Wang, Wei; Zheng, Jie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A Multiple and Partial Wavelet Analysis of the Oil Price, Inflation, Exchange Rate, and Economic Growth Nexus in Saudi Arabia
저자
Aloui, Chaker; Hkiri, Besma; Hammoudeh, Shawkat; Shahbaz, Muhammad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An Algorithm for Allocating Sponsored Recommendations and Content: Unifying Programmatic Advertising and Recommender Systems
저자
Malthouse, Edward C.; Hessary, Yasaman Kamyab; Vakeel, Khadija Ali; Burke, Robin; Fudurić, Morana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An Alternative View on Determinants of the Effective Tax Rate: Evidence from Chinese Listed Companies
저자
Cao, Jifeng; Cui, Yiwen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Analyzing Energy Export Patterns from the Commonwealth of Independent States to China: New Evidence from Gravity Trade Theory
저자
Rasoulinezhad, Ehsan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