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07
건 중
407
건 출력
19/21
페이지
제한항목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06)
연간물
(1)
저자
unknown
(9)
Posner, Bruce
(4)
Mangelsdorf, Martha E.
(3)
Mangelsdorf, M.E.
(3)
Hernandez, Morela
(2)
Kiron, D.; Prentice, P.K.; Ferguson, R.B.
(2)
Malhotra, A.; Malhotra, C.K.; See, A.
(2)
Simester, Duncan
(2)
Weill, Peter; Woerner, Stephanie L.
(2)
Abbey, James; Ketzenberg, Michael; Metters, Richard
(1)
Acimovic, Jason; Lim, Michael K.; Mak, Ho-Yin
(1)
Addas, Shamel; Pinsonneault, Alain; Kane, Gerald C.
(1)
Adler, R.W.; Hiromoto, T.
(1)
Adomavicius, Gediminas; Bockstedt, Jesse; Curley, Shawn P.; Zhang, Jingjing; Ransbotham, Sam
(1)
Agarwal, R.; Weill, P.
(1)
Agrawal, Ajay; Gans, Joshua S.; Goldfarb, Avi
(1)
Amit, R.; Zott, C.
(1)
Anderson, J.C.; Wouters, M.
(1)
Anderson, R.E.; Swaminathan, S.; Mehta, R.
(1)
Andriole, Stephen J.
(1)
Andriole, Stephen J.
(1)
Antorini, Y.M.; Muniz, A.M.; Askildsen, T.
(1)
Apfelbaum, Evan; Mangelsdorf, Martha E.
(1)
Aral, S.
(1)
Arena, Michael; Cross, Rob; Sims, Jonathan; Uhl-Bien, Mary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407)
발행년도
2018
(74)
2017
(67)
2019
(48)
2012
(46)
2014
(45)
2015
(45)
2013
(44)
2016
(37)
1998
(1)
더보기
(4)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61.
서명
WHAT'S YOUR DATA WORTH?
저자
Short, James E.; Todd, Steve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2.
서명
What's Your Information Footprint?
저자
Sampler, J.L.; Earl, M.J.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3.
서명
WHAT THE FUTURE MAY BRING In his latest book, sustainable development expert Jorgen Randers offers an analysis of what the world will be like in the year 2052. It's not a pretty picture
저자
Sterman, J.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4.
서명
What to Do When Industry Disruption Threatens Your Career
저자
Groysberg, Boris; Johnson, Whitney; Lin, Eric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5.
서명
What to Expect From a Corporate Lean Program
저자
Netland, T.; Ferdows, K.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6.
서명
What to Expect From Agile
저자
Birkinshaw, Julian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7.
서명
WHAT TO EXPECT FROM ARTIFICIAL INTELLIGENCE
저자
Agrawal, Ajay; Gans, Joshua S.; Goldfarb, Avi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8.
서명
WHAT TO KNOW ABOUT LOCATING IN A CLUSTER As a study of two industry clusters in Denmark shows, factors that can make clusters attractive — easy people movement and knowledge spillovers — can also make it harder for individual companies to retain proprietary knowledge
저자
Shih, Willy C.; Chai, Sen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9.
서명
What Unhappy Customers Want Companies have tried for decades to improve customer complaint resolution - without notable success. A new approach is needed
저자
Grainer, M.; Noble, C.H.; Bitner, M.J.; Broetzmann, S.M.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0.
서명
What You Can Learn From Your Customer's Customer
저자
Anderson, J.C.; Wouters, M.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1.
서명
When Communication Should Be Formal
저자
Tenhiälä, Antti; Salvador, Fabrizio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2.
서명
When Customers Help Set Prices
저자
Bertini, M.; Koenigsberg, O.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3.
서명
When Employees Don't `Like' Their Employers on Social Media
저자
Cervellon, Marie-Cécile; Lirio, Pamela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4.
서명
WHEN JOBS BECOME COMMODITIES
저자
Davenport, Thomas H.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5.
서명
WHEN ONE SIZE DOES NOT FIT ALL As a business diversifies, it may need more than one supply chain. Here's how Dell addressed that challenge
저자
Simchi-Levi, D.; Clayton, A.; Raven, B.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6.
서명
When Patients Become Innovators
저자
Demonaco, Harold; Oliveira, Pedro; Torrance, Andrew; Von Hippel, Christiana; Von Hippel, Eric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7.
서명
WHEN PEOPLE DON'T TRUST ALGORITHMS
저자
Dietvorst, Berkeley J.; Michelman, Paul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8.
서명
When Strategy Walks Out the Door
저자
Felin, Teppo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9.
서명
Which Features Increase Customer Retention?
저자
Hamilton, Rebecca W.; Rust, Roland T.; Dev, Chekitan S.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0.
서명
WHICH RULES ARE WORTH BREAKING? Disruption of an established business model requires companies to disregard the ``rules'' of the status quo. But there must be limits
저자
Freeman, R. Edward; Parmar, Bidhan
발행처
Sloan Management Review Association,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