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A]
총
71
건 중
71
건 출력
1/4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71)
저자
Brumbaugh, A.M.; Grier, S.A.
(2)
Grier, S.; Davis, B.
(2)
Aikin, Kathryn J.; O Donoghue, Amie C.; Squire, Claudia M.; Sullivan, Helen W.; Betts, Kevin R.
(1)
Allenby, G.M.
(1)
Alpert, F. H.
(1)
Anderson, E.T.; Simester, D.
(1)
Avery, J.; Steenburgh, T.J.; Deighton, J.; Caravella, M.
(1)
Bakken, D.G.
(1)
Banker, Sachin; Khetani, Salil
(1)
Barroso, A.; Llobet, G.
(1)
Berthon, Pierre; Pitt, Leyland; Campbell, Colin
(1)
Bloom, P. N.
(1)
Carson, Stephen J.; Ghosh, Mrinal
(1)
Chakravarty, Anindita; Grewal, Rajdeep
(1)
Cherrier, Hélène; Hill, Ronald Paul
(1)
Cui, A.S.; O Connor, G.
(1)
Darley, W. K.
(1)
Doney, P. M
(1)
Doney, P. M.
(1)
Doney, Patricia M
(1)
Evangelidis, Ioannis; Levav, Jonathan; Simonson, Itamar
(1)
Fornell, Claes; Morgeson, Forrest V.; Hult, G. Tomas M.
(1)
Fornell, C
(1)
Fuchs, C.; Prandelli, E.; Schreier, M.; Dahl, D.W.
(1)
Giebelhausen, Michael; Chun, HaeEun Helen; Cronin, J. Joseph; Hult, G. Tomas M.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0)
발행년도
2013
(13)
2016
(10)
2018
(9)
2019
(7)
1980
(6)
2012
(6)
2014
(5)
2017
(5)
1997
(4)
1993
(2)
1994
(2)
1995
(1)
1996
(1)
더보기
(8)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CADEMICALLY SPEAKING The Relevance of Being Bayes
저자
Allenby, G.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ctivating Consumers for Better Service Coproduction Outcomes Through Eustress: The Interplay of Firm-Assigned Workload, Service Literacy, and Organizational Support
저자
Mende, Martin; Scott, Maura L.; Bitner, Mary Jo; Ostrom, Amy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ddictive De-Vices: A Public Policy Analysis of Sources and Solutions to Digital Addiction
저자
Berthon, Pierre; Pitt, Leyland; Campbell, Coli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dding Bricks to Clicks: Predicting the Patterns of Cross-Channel Elasticities Over Time
저자
Avery, J.; Steenburgh, T.J.; Deighton, J.; Caravella,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djusting the Warm-Glow Thermostat: How Incentivizing Participation in Voluntary Green Programs Moderates Their Impact on Service Satisfaction
저자
Giebelhausen, Michael; Chun, HaeEun Helen; Cronin, J. Joseph; Hult, G. Tomas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dvance Ordering for Healthier Eating? Field Experiments on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Meal Order—Consumption Time Delay and Meal Content
저자
VanEpps, Eric M.; Downs, Julie S.; Loewenstein, Georg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dvertising and Consumer Awareness of New, Differentiated Products
저자
Barroso, A.; Llobet,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dvertising Claim Objectivity: Antecedents and Effects
저자
Darley, W.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dvertising Effectiveness: The Moderating Effect of Firm Strategy
저자
McAlister, Leigh; Srinivasan, Raji; Jindal, Niket; Cannella, Albert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Advertising in a Competitive Market: The Role of Product Standards, Customer Learning, and Switching Costs
저자
Anderson, E.T.; Simester,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Advertising Spillovers: Evidence from Online Field Experiments and Implications for Returns on Advertising
저자
Sahni, Navdeep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Advertising Strategies to Increase Usage Frequency
저자
Wansink,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Agents of Change: A Scale to Identify Diversity Seekers
저자
Brumbaugh, A.M.; Grier, S.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Agents of Change: A Scale to Identify Diversity Seekers
저자
Brumbaugh, A.M.; Grier, S.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Agglomeration as a Driver of the Volume of Electronic Word of Mouth in the Restaurant Industry
저자
Liu, Angela Xia; Steenkamp, Jan-Benedict E. M.; Zhang, Juru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Aggressive and Predatory Pricing: A Framework for Analysis
저자
Guiltinan, J.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Aggressive and Predatory Pricing: A Framework for Analysis
저자
Guiltinan, J.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Aggressive Marketing Strategy Following Equity Offerings and Firm Value: The Role of Relative Strategic Flexibility
저자
Kurt, D.; Hulland,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Algorithm Overdependence: How the Use of Algorithmic Recommendation Systems Can Increase Risks to Consumer Well-Being
저자
Banker, Sachin; Khetani, Sali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Alliance Portfolio Resource Diversity and Firm Innovation
저자
Cui, A.S.; O Connor,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