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B]
총
12
건 중
12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0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2)
저자
Cherrier, H.
(1)
Cole, C.; Denburg, N.; Bechara, A.
(1)
Dalakas, V.; Levin, A. M.
(1)
Davis, T.; Kravets, O.
(1)
Gupta, R.; Kabadayi, S.
(1)
Raghubir, P.; Morwitz, V. G.
(1)
Raju, S.; Unnava, H. R.
(1)
Seo, J.; Kim, H.-J.
(1)
Tumbat, G.
(1)
Valenzuela, A.; Erdem, T.; Swait, J.
(1)
Zhang, M.; Mitchell, A.
(1)
Zweig, D.; Aggarwal, P.
(1)
더보기
(7)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2)
발행년도
2005
(1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Bad Gamblers: Using Negative Performance on the Iowa Gambling Task to Predict Future Consumer Mistakes
저자
Cole, C.; Denburg, N.; Bechar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Because It Is There: An Extreme ServiceScape
저자
Tumbat,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Becoming Sensitive to Ethical Consumption Behavior: Narratives of Survival in an Uncertain and Unpredictable World
저자
Cherrier,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Beyond the Camera Lens: A Look Inside the Photo-Taking Culture of Korea's Youth
저자
Seo, J.; Kim, H.-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Biases in the Perception of Experienced Time
저자
Raghubir, P.; Morwitz, V.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Brand Commitment and Size of the Consideration Set
저자
Raju, S.; Unnava, H.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Brands as Global Signals: A Cross-Country Study
저자
Valenzuela, A.; Erdem, T.; Swait,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Brands as Means in Consumer Goal Systems
저자
Zhang, M.; Mitchel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Breaking Promises: The Role of Psychological Contract Breach in Mediating the Relationship between Marketing Practices and Brand Evaluations
저자
Zweig, D.; Aggarwal,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Bridges to Displaced Meaning: The Reinforcing Roles of Myth and Marketing in Russian Vodka Labels
저자
Davis, T.; Kravets,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Building Loyalty in an Online Environment: The Moderating Role of Flow
저자
Gupta, R.; Kabadayi,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he Balance Theory Domino: How Sponsorships May Elicit Negative Consumer Attitudes
저자
Dalakas, V.; Levin, A.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