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B]
총
9
건 중
9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07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9)
저자
Carlson, K. A.; Meloy, M. G.; Lieb, D. S.
(1)
Chiu, H.-C.; Lee, M.; Hsieh, Y.-C.; Chen, L.-Y.
(1)
Dalli, D.; Grappi, S.; Romani, S.; Gistri, G.
(1)
Esch, F.-R.; Schmitt, B. H.; Redler, J.; Langner, T.
(1)
Fransen, M. L.; Fennis, B. M.; Pruyn, A. T. H.
(1)
Grant, I.; O Donohoe, S.
(1)
Hutchinson, J. W.; Huang, Y.
(1)
Joiner, C.
(1)
Krishnamurthy, P.; Prokopec, S.
(1)
더보기
(4)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9)
발행년도
2007
(9)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Be All You Can Be": The Influence of Advertising Slogans on Regulatory focus and Consumer Spending Behavior
저자
Fransen, M. L.; Fennis, B. M.; Pruyn, A. T.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Beating Back that Triple-Chocolate Cake: Mental Accounts as Instruments of Self-Regulation
저자
Krishnamurthy, P.; Prokopec,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Belief Confidence and Consumer Reactions to Persuasive Messages: Measures, Models, and Mechanisms
저자
Hutchinson, J. W.; Huang,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Brand in the Hand or Sand in the Hand? A Contextualized Account of Adolescents' Mobile Phone Consumption
저자
Grant, I.; O Donoho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Brands as Categories: Graded Structure and Its Determinants
저자
Join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Building Customer Relationships: A Comparison Across Multiple Service Encounters
저자
Chiu, H.-C.; Lee, M.; Hsieh, Y.-C.; Chen, L.-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The Benefits Leader Reversion Effect: How a Once Preferred Product Can Recapture Its Standing
저자
Carlson, K. A.; Meloy, M. G.; Lieb, D.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The Brand Anchoring Effect: A Judgment Bias Resulting from Brand Awareness and Temporary Accessibility
저자
Esch, F.-R.; Schmitt, B. H.; Redler, J.; Langner,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The Brand Dislike Construct: Scale Development and Application to Actual Brands
저자
Dalli, D.; Grappi, S.; Romani, S.; Gistri,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