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B]
총
10
건 중
10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0)
저자
Batra, R.; Ahuvia, A.; Bagozzi, R.P.
(1)
Belei, N.; Geyskens, K.; Goukens, C.; Ramanathan, S.; Lemmink, J.
(1)
Hill, R.P.
(1)
Lei, J.; Dawar, N.; Gurhan-Canli, Z.
(1)
McNeal, M.
(1)
Naylor, R.W.; Lamberton, C.P.; West, P.M.
(1)
Pope, A.V.; Oliva, R.A.
(1)
Schultz, D.E.
(1)
Torelli, C.J.; Ozsomer, A.; Carvalho, S.W.; Keh, H.T.; Maehle, N.
(1)
White, K.; MacDonnell, R.; Ellard, J.H.
(1)
더보기
(5)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8)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2)
발행년도
2012
(1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Base-Rate Information in Consumer Attributions of Product-Harm Crises
저자
Lei, J.; Dawar, N.; Gurhan-Canli, Z.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Bears and Brands Brands should be protected at any cost
저자
Schultz, D.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Belief in a Just World: Consumer Intentions and Behaviors Toward Ethical Products
저자
White, K.; MacDonnell, R.; Ellard, J.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Beyond the ``Like'' Button: The Impact of Mere Virtual Presence on Brand Evalua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in Social Media Settings
저자
Naylor, R.W.; Lamberton, C.P.; West, P.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Brand Concepts as Representations of Human Values: Do Cultural Congruity and Compatibility Between Values Matter?
저자
Torelli, C.J.; Ozsomer, A.; Carvalho, S.W.; Keh, H.T.; Maehle,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Brand Love
저자
Batra, R.; Ahuvia, A.; Bagozzi, R.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BRIDGING THE GAP Wharton's Dr. Elea McDonnell Feit unites researchers and practitioners in the name of customer analytics
저자
McNeal,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Building an Inclusive Academic Community: A Possible Path for Public Policy and Marketing
저자
Hill, R.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Building Blocks
저자
Pope, A.V.; Oliva, R.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The Best of Both Worlds? Effects of Attribute-Induced Goal Conflict on Consumption of Healthful Indulgences
저자
Belei, N.; Geyskens, K.; Goukens, C.; Ramanathan, S.; Lemmink,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