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B]
총
24
건 중
24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2012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
저자
Garbarino, E.; Rosa, J.A.
(2)
Austin, C.G.
(1)
Brigden, N.; Haubl, G.
(1)
Bulmer, S.; Buchanan-Oliver, M.
(1)
Cunningham-Kim, M.A.; Darke, P.
(1)
Cuny, C.; Werle, C.
(1)
Greenberg, B.; Ruggeri, D.
(1)
Harris, P.; Murawski, C.
(1)
Huh, Y.E.; Vosgerau, J.
(1)
Kastanakis, M.; Balabanis, G.
(1)
Kidwell, B.; Farmer, A.; Hardesty, D.
(1)
Krishna, A.; Peck, J.
(1)
Larson, J.; Billeter, D.
(1)
Lowrey, T.M.; Kim, Y.
(1)
Namkoong, J.-E.; Broniarczyk, S.
(1)
Pol, G.
(1)
Puzakova, M.; Kwak, H.; Andreas, T.L.
(1)
Rahinel, R.; Redden, J.
(1)
Russell, C.A.; Gould, S.J.; Ahuvia, A.; Olsen, B.; Martin, B.; Thompson, C.; Mick, D.; Mcquarrie, E.; Fischer, E.; Arnould, E.
(1)
Sela, A.; Berger, J.
(1)
Van den Bergh, B.; Schmitt, J.; Dewitte, S.; Warlop, L.
(1)
Whelan, J.
(1)
Xie, G.-X.; Boush, D.M.; Boerstler, C.N.
(1)
더보기
(18)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4)
발행년도
2012
(24)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Broad View of the Notion of Sensory Interaction
저자
Krishna, A.; Pec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Balance as an Embodiment of Parity
저자
Larson, J.; Billete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Bandwagon, Snob and Veblen Effects in Luxury Consumption
저자
Kastanakis, M.; Balabanis,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Barbara Stern's Legacy to Consumer Research
저자
Russell, C.A.; Gould, S.J.; Ahuvia, A.; Olsen, B.; Martin, B.; Thompson, C.; Mick, D.; Mcquarrie, E.; Fischer, E.; Arnould,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Beauty Beyond Affect: Positive and Negative Effects of Visual Attractiveness on Consumers' Judgments and Behaviors
저자
Pol,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Because I'm Worth It (And You're Not): Separating The Effects Of Narcissism And Self-Esteem On Prestige Purchases
저자
Cunningham-Kim, M.A.; Darke,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Beer Country
저자
Austin, C.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Bending Arms, Bending Discounting Functions. How Motor Actions Affect Intertemporal Decision-Making
저자
Van den Bergh, B.; Schmitt, J.; Dewitte, S.;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Best-Seller or Your-Style Recommendation Sign?: Effect of Self-Construal on Inclination Towards Inter- vs. Intrapersonal Norm
저자
Namkoong, J.-E.; Broniarczyk,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Beyond Consumer Boundaries: A Conceptual Model for Understanding the Consumer Role and its Impact on Behavior
저자
Whela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Beyond Fluency: New Frontiers in Metacognition
저자
Sela, A.; Berg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Beyond Informational and Normative Influence: Conformity in Consumer Decision Making
저자
Huh, Y.E.; Vosgerau,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Big Ideas on the Contribution of Brands to Consumers' Lives
저자
Bulmer, S.; Buchanan-Oliv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Body Beliefs Shape the Perceived Accuracy of Virtual Models
저자
Garbarino, E.; Rosa, J.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Body Beliefs Shape the Perceived Accuracy of Virtual Models
저자
Garbarino, E.; Rosa, J.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Boundary Conditions for Copy Complexity Enhancement Effects
저자
Lowrey, T.M.; Kim,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Bounded Defensive: Advertising Deception, Deception Knowledge, and Meta-cognitive Expectancies
저자
Xie, G.-X.; Boush, D.M.; Boerstler, C.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Brand Anthropomorphization: A Homocentric Knowledge Activation Perspective
저자
Puzakova, M.; Kwak, H.; Andreas, T.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Brands and Impulsive Desire: Implicit Brand Processing Biases Incidental Decision-Making
저자
Harris, P.; Murawsk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Brand Synergy in Multi-Product Experiences
저자
Rahinel, R.; Redde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