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B]
총
55
건 중
55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5)
저자
Cross, S.N.N.; Gilly, M.C.
(2)
Andrus, D.L
(1)
Armstrong, J. Scott
(1)
Ascarza, Eva; Ebbes, Peter; Netzer, Oded; Danielson, Matthew
(1)
Barasch, A.; Berger, J.
(1)
Batra, R.; Ahuvia, A.; Bagozzi, R.P.
(1)
Belei, N.; Geyskens, K.; Goukens, C.; Ramanathan, S.; Lemmink, J.
(1)
Berman, J.Z.; Levine, E.E.; Barasch, A.; Small, D.A.
(1)
Boksem, Maarten A. S.; Smidts, Ale
(1)
Boyd, D. Eric; Kannan, P. K.; Slotegraaf, Rebecca J.
(1)
Bradford, Tonya Williams
(1)
Bruce, Norris I.
(1)
Carlson, Kurt A.; Wolfe, Jared; Blanchard, Simon J.; Huber, Joel C.; Ariely, Dan
(1)
Cavanaugh, L.A.
(1)
Chica, Manuel; Rand, William
(1)
Cravens, D. W.
(1)
Du, Shuili; Yu, Kun; Bhattacharya, C. B.; Sen, Sankar
(1)
Harutyunyan, Mushegh; Jiang, Baojun
(1)
Hewett, Kelly; Rand, William; Rust, Roland T.; van Heerde, Harald J.
(1)
Hill, R.P.
(1)
Hill, R.P.; Martin, K.D.
(1)
Hille, Stefanie Lena; Geiger, Christian; Loock, Moritz; Peloza, John
(1)
Huang, R.; Yang, M.
(1)
Iyer, Gopalkrishnan R
(1)
Jayachandran, S.; Kaufman, P.; Kumar, V.; Hewett, K.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34)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7)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
발행년도
2012
(10)
1997
(9)
2015
(8)
2013
(7)
2017
(5)
2019
(5)
2014
(4)
1993
(3)
2016
(2)
1980
(1)
2018
(1)
더보기
(6)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Bayesian Approach to Estimating Household Parameters
저자
Rossi, P.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Bounded Rationality Model of Information Search and Choice in Preference Measurement
저자
Yang, Liu; Toubia, Olivier; de Jong, Martijn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Banning Controversial Sponsors: Understanding Equilibrium Outcomes When Sports Sponsorships Are Viewed as Two-Sided Matches
저자
Yang, Yupin; Goldfarb, Av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Base-Rate Information in Consumer Attributions of Product-Harm Crises
저자
Lei, J.; Dawar, N.; Gurhan-Canli, Z.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Bayesian Nonparametric Dynamic Methods: Applications to Linear and Nonlinear Advertising Models
저자
Bruce, Norris 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Bears and Brands Brands should be protected at any cost
저자
Schultz, D.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Because I (Don't) Deserve It: How Relationship Reminders and Deservingness Influence Consumer Indulgence
저자
Cavanaugh, L.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Behavior-Based and Outcome-Based Salesforce Control Systems
저자
Cravens, D.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Belief in a Just World: Consumer Intentions and Behaviors Toward Ethical Products
저자
White, K.; MacDonnell, R.; Ellard, J.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Best in Class or Simply the Best? The Impact of Absolute Versus Relative Ecolabeling Approaches
저자
Hille, Stefanie Lena; Geiger, Christian; Loock, Moritz; Peloza, Joh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Better Not Smile at the Price: The Differential Role of Brand Anthropomorphization on Perceived Price Fairness
저자
Kwak, Hyokjin; Puzakova, Marina; Rocereto, Joseph 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Beyond Fungible: Transforming Money into Moral and Social Resources
저자
Bradford, Tonya William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Beyond the ``Like'' Button: The Impact of Mere Virtual Presence on Brand Evalua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in Social Media Settings
저자
Naylor, R.W.; Lamberton, C.P.; West, P.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Beyond the Target Customer: Social Effects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ampaigns
저자
Ascarza, Eva; Ebbes, Peter; Netzer, Oded; Danielson, Matthe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Binge Watching and Advertising
저자
Schweidel, David A.; Moe, Wendy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Bonuses Versus Commissions: A Field Study
저자
Kishore, S.; Rao, R.S.; Narasimhan, O.; John,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Book reviews
저자
Andrus, D.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Book reviews
저자
Iyer, Gopalkrishnan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Book reviews
저자
Zinkhan, George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Book reviews
저자
Schneider, Peter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