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B]
55건 중 55건 출력
1/3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A Bayesian Approach to Estimating Household Parameters 미리보기
저자
Rossi, P.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Bounded Rationality Model of Information Search and Choice in Preference Measurement 미리보기
저자
Yang, Liu; Toubia, Olivier; de Jong, Martijn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Banning Controversial Sponsors: Understanding Equilibrium Outcomes When Sports Sponsorships Are Viewed as Two-Sided Matches 미리보기
저자
Yang, Yupin; Goldfarb, Av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Base-Rate Information in Consumer Attributions of Product-Harm Crises 미리보기
저자
Lei, J.; Dawar, N.; Gurhan-Canli, Z.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Bayesian Nonparametric Dynamic Methods: Applications to Linear and Nonlinear Advertising Models 미리보기
저자
Bruce, Norris 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Bears and Brands Brands should be protected at any cost 미리보기
저자
Schultz, D.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Because I (Don't) Deserve It: How Relationship Reminders and Deservingness Influence Consumer Indulgence 미리보기
저자
Cavanaugh, L.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Behavior-Based and Outcome-Based Salesforce Control Systems 미리보기
저자
Cravens, D.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Belief in a Just World: Consumer Intentions and Behaviors Toward Ethical Products 미리보기
저자
White, K.; MacDonnell, R.; Ellard, J.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Best in Class or Simply the Best? The Impact of Absolute Versus Relative Ecolabeling Approaches 미리보기
저자
Hille, Stefanie Lena; Geiger, Christian; Loock, Moritz; Peloza, Joh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Better Not Smile at the Price: The Differential Role of Brand Anthropomorphization on Perceived Price Fairness 미리보기
저자
Kwak, Hyokjin; Puzakova, Marina; Rocereto, Joseph 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Beyond Fungible: Transforming Money into Moral and Social Resources 미리보기
저자
Bradford, Tonya William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Beyond the ``Like'' Button: The Impact of Mere Virtual Presence on Brand Evalua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in Social Media Settings 미리보기
저자
Naylor, R.W.; Lamberton, C.P.; West, P.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Beyond the Target Customer: Social Effects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ampaigns 미리보기
저자
Ascarza, Eva; Ebbes, Peter; Netzer, Oded; Danielson, Matthe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Binge Watching and Advertising 미리보기
저자
Schweidel, David A.; Moe, Wendy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Bonuses Versus Commissions: A Field Study 미리보기
저자
Kishore, S.; Rao, R.S.; Narasimhan, O.; John,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Book reviews 미리보기
저자
Andrus, D.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Book reviews 미리보기
저자
Iyer, Gopalkrishnan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Book reviews 미리보기
저자
Zinkhan, George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Book reviews 미리보기
저자
Schneider, Peter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