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B]
55건 중 55건 출력
2/3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21.
서명
Book reviews 미리보기
저자
Winer, Russell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Book reviews 미리보기
저자
Armstrong, J. Scot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Book reviews 미리보기
저자
Pelton, Lou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Book reviews 미리보기
저자
Laczniak, Gene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Book reviews 미리보기
저자
Kotabe, Masaak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Boundary Role Ambiguity: Facets, Determinants, and Impacts 미리보기
저자
Singh,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Brain Responses to Movie Trailers Predict Individual Preferences for Movies and Their Population-Wide Commercial Success 미리보기
저자
Boksem, Maarten A. S.; Smidts, Al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Brand Buzz in the Echoverse 미리보기
저자
Hewett, Kelly; Rand, William; Rust, Roland T.; van Heerde, Harald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Brand Concepts as Representations of Human Values: Do Cultural Congruity and Compatibility Between Values Matter? 미리보기
저자
Torelli, C.J.; Ozsomer, A.; Carvalho, S.W.; Keh, H.T.; Maehle,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Brand Coolness 미리보기
저자
Warren, Caleb; Batra, Rajeev; Loureiro, Sandra Maria Correia; Bagozzi, Richard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Branded Apps and Their Impact on Firm Value: A Design Perspective 미리보기
저자
Boyd, D. Eric; Kannan, P. K.; Slotegraaf, Rebecca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Branded Service Encounters: Strategically Aligning Employee Behavior with the Brand Positioning 미리보기
저자
Sirianni, N.J.; Bitner, M.J.; Brown, S.W.; Mandel,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Brand Licensing: What Drives Royalty Rates? 미리보기
저자
Jayachandran, S.; Kaufman, P.; Kumar, V.; Hewett,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Brand Love 미리보기
저자
Batra, R.; Ahuvia, A.; Bagozzi, R.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Brand Name Types and Consumer Demand: Evidence from China's Automobile Market 미리보기
저자
Wu, Fang; Sun, Qi; Grewal, Rajdeep; Li, Shanju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Bridging Cultural Divides: The Role and Impact of Binational Families 미리보기
저자
Cross, S.N.N.; Gilly, M.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Bridging Cultural Divides: The Role and Impact of Binational Families 미리보기
저자
Cross, S.N.N.; Gilly, M.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BRIDGING THE GAP Wharton's Dr. Elea McDonnell Feit unites researchers and practitioners in the name of customer analytics 미리보기
저자
McNeal,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Bringing ``Place'' Back In: Regional Clusters, Project Governance, and New Product Outcomes 미리보기
저자
Tracey, Paul; Heide, Jan B.; Bell, Simon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Broadcasting and Narrowcasting: How Audience Size Affects What People Share 미리보기
저자
Barasch, A.; Berger,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