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B]
총
55
건 중
55
건 출력
2/3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5)
저자
Cross, S.N.N.; Gilly, M.C.
(2)
Andrus, D.L
(1)
Armstrong, J. Scott
(1)
Ascarza, Eva; Ebbes, Peter; Netzer, Oded; Danielson, Matthew
(1)
Barasch, A.; Berger, J.
(1)
Batra, R.; Ahuvia, A.; Bagozzi, R.P.
(1)
Belei, N.; Geyskens, K.; Goukens, C.; Ramanathan, S.; Lemmink, J.
(1)
Berman, J.Z.; Levine, E.E.; Barasch, A.; Small, D.A.
(1)
Boksem, Maarten A. S.; Smidts, Ale
(1)
Boyd, D. Eric; Kannan, P. K.; Slotegraaf, Rebecca J.
(1)
Bradford, Tonya Williams
(1)
Bruce, Norris I.
(1)
Carlson, Kurt A.; Wolfe, Jared; Blanchard, Simon J.; Huber, Joel C.; Ariely, Dan
(1)
Cavanaugh, L.A.
(1)
Chica, Manuel; Rand, William
(1)
Cravens, D. W.
(1)
Du, Shuili; Yu, Kun; Bhattacharya, C. B.; Sen, Sankar
(1)
Harutyunyan, Mushegh; Jiang, Baojun
(1)
Hewett, Kelly; Rand, William; Rust, Roland T.; van Heerde, Harald J.
(1)
Hill, R.P.
(1)
Hill, R.P.; Martin, K.D.
(1)
Hille, Stefanie Lena; Geiger, Christian; Loock, Moritz; Peloza, John
(1)
Huang, R.; Yang, M.
(1)
Iyer, Gopalkrishnan R
(1)
Jayachandran, S.; Kaufman, P.; Kumar, V.; Hewett, K.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34)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7)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
발행년도
2012
(10)
1997
(9)
2015
(8)
2013
(7)
2017
(5)
2019
(5)
2014
(4)
1993
(3)
2016
(2)
1980
(1)
2018
(1)
더보기
(6)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Book reviews
저자
Winer, Russell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Book reviews
저자
Armstrong, J. Scot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Book reviews
저자
Pelton, Lou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Book reviews
저자
Laczniak, Gene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Book reviews
저자
Kotabe, Masaak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Boundary Role Ambiguity: Facets, Determinants, and Impacts
저자
Singh,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Brain Responses to Movie Trailers Predict Individual Preferences for Movies and Their Population-Wide Commercial Success
저자
Boksem, Maarten A. S.; Smidts, Al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Brand Buzz in the Echoverse
저자
Hewett, Kelly; Rand, William; Rust, Roland T.; van Heerde, Harald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Brand Concepts as Representations of Human Values: Do Cultural Congruity and Compatibility Between Values Matter?
저자
Torelli, C.J.; Ozsomer, A.; Carvalho, S.W.; Keh, H.T.; Maehle,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Brand Coolness
저자
Warren, Caleb; Batra, Rajeev; Loureiro, Sandra Maria Correia; Bagozzi, Richard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Branded Apps and Their Impact on Firm Value: A Design Perspective
저자
Boyd, D. Eric; Kannan, P. K.; Slotegraaf, Rebecca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Branded Service Encounters: Strategically Aligning Employee Behavior with the Brand Positioning
저자
Sirianni, N.J.; Bitner, M.J.; Brown, S.W.; Mandel,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Brand Licensing: What Drives Royalty Rates?
저자
Jayachandran, S.; Kaufman, P.; Kumar, V.; Hewett,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Brand Love
저자
Batra, R.; Ahuvia, A.; Bagozzi, R.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Brand Name Types and Consumer Demand: Evidence from China's Automobile Market
저자
Wu, Fang; Sun, Qi; Grewal, Rajdeep; Li, Shanju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Bridging Cultural Divides: The Role and Impact of Binational Families
저자
Cross, S.N.N.; Gilly, M.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Bridging Cultural Divides: The Role and Impact of Binational Families
저자
Cross, S.N.N.; Gilly, M.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BRIDGING THE GAP Wharton's Dr. Elea McDonnell Feit unites researchers and practitioners in the name of customer analytics
저자
McNeal,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Bringing ``Place'' Back In: Regional Clusters, Project Governance, and New Product Outcomes
저자
Tracey, Paul; Heide, Jan B.; Bell, Simon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Broadcasting and Narrowcasting: How Audience Size Affects What People Share
저자
Barasch, A.; Berger,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