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B]
총
55
건 중
55
건 출력
3/3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5)
저자
Cross, S.N.N.; Gilly, M.C.
(2)
Andrus, D.L
(1)
Armstrong, J. Scott
(1)
Ascarza, Eva; Ebbes, Peter; Netzer, Oded; Danielson, Matthew
(1)
Barasch, A.; Berger, J.
(1)
Batra, R.; Ahuvia, A.; Bagozzi, R.P.
(1)
Belei, N.; Geyskens, K.; Goukens, C.; Ramanathan, S.; Lemmink, J.
(1)
Berman, J.Z.; Levine, E.E.; Barasch, A.; Small, D.A.
(1)
Boksem, Maarten A. S.; Smidts, Ale
(1)
Boyd, D. Eric; Kannan, P. K.; Slotegraaf, Rebecca J.
(1)
Bradford, Tonya Williams
(1)
Bruce, Norris I.
(1)
Carlson, Kurt A.; Wolfe, Jared; Blanchard, Simon J.; Huber, Joel C.; Ariely, Dan
(1)
Cavanaugh, L.A.
(1)
Chica, Manuel; Rand, William
(1)
Cravens, D. W.
(1)
Du, Shuili; Yu, Kun; Bhattacharya, C. B.; Sen, Sankar
(1)
Harutyunyan, Mushegh; Jiang, Baojun
(1)
Hewett, Kelly; Rand, William; Rust, Roland T.; van Heerde, Harald J.
(1)
Hill, R.P.
(1)
Hill, R.P.; Martin, K.D.
(1)
Hille, Stefanie Lena; Geiger, Christian; Loock, Moritz; Peloza, John
(1)
Huang, R.; Yang, M.
(1)
Iyer, Gopalkrishnan R
(1)
Jayachandran, S.; Kaufman, P.; Kumar, V.; Hewett, K.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34)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7)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
발행년도
2012
(10)
1997
(9)
2015
(8)
2013
(7)
2017
(5)
2019
(5)
2014
(4)
1993
(3)
2016
(2)
1980
(1)
2018
(1)
더보기
(6)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Broadening the Paradigm of Marketing as Exchange: A Public Policy and Marketing Perspective
저자
Hill, R.P.; Martin, K.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Building Agent-Based Decision Support Systems for Word-of-Mouth Programs: A Freemium Application
저자
Chica, Manuel; Rand, Willia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Building an Inclusive Academic Community: A Possible Path for Public Policy and Marketing
저자
Hill, R.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Building Blocks
저자
Pope, A.V.; Oliva, R.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Buy What Is Advertised on Television? Evidence from Bans on Child-Directed Food Advertising
저자
Huang, R.; Yang,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BYOB: How Brining Your Own Shopping Bags Leads to Treating Yourself and the Environment
저자
Karmarkar, Uma R.; Bollinger, Bry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저자
Zeithaml, V.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The Benefit of Becoming Friends: Complaining After Service Failures Leads Customers with Strong Ties to Increase Loyalty
저자
Umashankar, Nita; Ward, Morgan K.; Dahl, Darren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The Benefits of Emergency Reserves: Greater Preference and Persistence for Goals That Have Slack with a Cost
저자
Sharif, Marissa A.; Shu, Suzanne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The Best of Both Worlds? Effects of Attribute-Induced Goal Conflict on Consumption of Healthful Indulgences
저자
Belei, N.; Geyskens, K.; Goukens, C.; Ramanathan, S.; Lemmink,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THE BIG PICTURE The New Landscape
저자
Wyner,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The Braggart's Dilemma: On the Social Rewards and Penalties of Advertising Prosocial Behavior
저자
Berman, J.Z.; Levine, E.E.; Barasch, A.; Small, D.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The Bright Side of Having an Enemy
저자
Harutyunyan, Mushegh; Jiang, Baoju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The Budget Contraction Effect: How Contracting Budgets Lead to Less Varied Choice
저자
Carlson, Kurt A.; Wolfe, Jared; Blanchard, Simon J.; Huber, Joel C.; Ariely, D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The Business Case for Sustainability Reporting: Evidence from Stock Market Reactions
저자
Du, Shuili; Yu, Kun; Bhattacharya, C. B.; Sen, Sanka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