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전체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B]
총
3,455
건 중
3,455
건 출력
139/173
페이지
제한항목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455)
저자
unknown
(149)
Dollinger, M.
(41)
Badawy, A. M.
(22)
Davies, A.
(22)
Brown, R. E.
(11)
Merva, M.
(8)
Saxby, S.
(8)
Linstone, H. A.
(6)
Page, S.
(6)
Ravetz, J.
(6)
Ryan, C.
(6)
Sharma, K.
(6)
Syntetos, A. A.
(6)
Backs, S. M.
(5)
Badaracco, C.
(5)
Davis, G. A.
(5)
Dewar, K.
(5)
Jensen, T.
(5)
Robbins, D.
(5)
Azar, O. H.
(4)
Bevan, D.
(4)
Bowen, D.
(4)
Choi, J. P.
(4)
Colander, D.
(4)
Dalton, C. M.
(4)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3117)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324)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11)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3)
발행년도
2007
(468)
2008
(459)
2006
(418)
2005
(386)
2009
(383)
2010
(313)
2012
(293)
2011
(270)
2004
(224)
2003
(174)
2002
(65)
2001
(1)
2013
(1)
더보기
(8)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761.
서명
Brand defection in a business-to-business financial service
저자
Bogomolova, S.; Romaniuk, J.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62.
서명
Brand Equity and Shareholder Value
저자
Pahud de Mortanges, C.; van Riel, A.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63.
서명
Brand equity, brand loyalty and consumer satisfaction
저자
Nam, J.; Ekinci, Y.; Whyatt, G.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64.
서명
Brand equity dilution through negative online word-of-mouth communication
저자
Bambauer-Sachse, S.; Mangold, S.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65.
서명
Brand equity in hospital marketing
저자
Kim, K. H.; Kim, K. S.; Kim, D. Y.; Kim, J. H.; Kang, S. H.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66.
서명
Brand equity in the business-to-business market
저자
Bendixen, M.; Bukasa, K. A.; Abratt, R.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67.
서명
Brand equity in the European fruit and vegetable sector: A transaction cost approach
저자
Fernandez-Barcala, M.; Gonzalez-Diaz, M.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68.
서명
Brand equity in the professional service context: Analyzing the impact of employee role behavior and customer-employee rapport
저자
Biedenbach, G.; Bengtsson, M.; Wincent, J.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69.
서명
Brand equity of defectors and never boughts in a business financial market
저자
Bogomolova, S.; Romaniuk, J.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0.
서명
Brand extension feedback: The role of advertising
저자
Martinez, E.; Montaner, T.; Pina, J. M.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1.
서명
Brand Failures: The Truth About the 100 Biggest Branding Mistakes of All Time
저자
Veloutsou, C.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2.
서명
Brand harmonization in the international higher education market
저자
Hemsley-Brown, J.; Goonawardana, S.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3.
서명
Branding
저자
Martin, G.; Beaumont, P.; Doig, R.; Pate, J.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4.
서명
Branding a B2B service: Does a brand differentiate a logistics service provider?
저자
Davis, D. F.; Golicic, S. L.; Marquardt, A. J.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5.
서명
Branding and Advertising
저자
Schroeder, J. E.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6.
서명
Branding destinations versus branding hotels in a gaming destination-Examining the nature and significance of co-branding effects in the case study of Macao
저자
Dioko, L. (. A. N.; So, S. I. (.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7.
서명
Branding higher education: Equivalence and difference in developing identity
저자
Lowrie, A.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8.
서명
Branding in a global marketplace: The mediating effects of quality and self-identity brand signals
저자
Strizhakova, Y.; Coulter, R. A.; Price, L. L.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9.
서명
Branding in developing markets
저자
Lane Keller, K.; Moorthi, Y. L.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80.
서명
Branding international careers: An analysis of multinational corporations' official wording
저자
Point, S.; Dickmann, M.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